바르나, 화장하는 신개념 카페 ‘동안카페바르나’ 론칭

- 화장품과 커피를 이중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운영

서울--(뉴스와이어)--달팽이를 주원료로 한 남·여 화장품을 생산하는 바르나(회장 박춘희)는 5월 화장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카페 ‘동안카페바르나’를 새롭게 론칭한다.

동안카페바르나는 화장품과 커피를 이중 판매하는 새로운 형식의 카페 프랜차이즈로 바르나가 생산 및 판매하는 다양한 화장품을 화장대에 둬 카페를 찾는 고객들이 언제든지 제품을 무료로 사용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에는 남성용 거울과 여성용 화장대가 여러 개 놓이며 남녀 세면대까지 설치돼 얼마든지 자신이 원하는 화장을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르나 박춘희 회장은 “보통여성들이 카페나 공공시설을 사용할 때 주로 화장실에서 화장을 고치는 것을 보고 화장을 겸할 수 있는 카페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됐다”며 “특이한 문화를 즐기려는 젊은 층에게 이야기와 추억이 있는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르나 유익한 대표는 “카페는 단순히 소통의 장소가 아니라 휴식을 겸하거나 문화적 가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어야 한다”라며 “한류 상품으로 개발해 세계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안카페바르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동안카페바르나.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르나는 여성전용 화장품 ‘달팽이와 예쁜 여인들’과 남성전용 화장품 ‘와이리 존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와 더불어 자사 홈페이지에 사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홈페이지를 개설해주고 판매 대행 관리까지 해주는 온라인 매장도 오픈할 예정이다.

연락처

동안카페바르나
홍보대행사 보도진
김영규 주임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동안카페바르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