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대표이사 후보로 서준희 씨 내정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4-03-17 15:50
서울--(뉴스와이어)--BC카드(www.bccard.com)는 새로운 대표이사 후보로 서준희씨를 추천키로 결정하고, 25일 예정된 정기 주총 안건으로 상정키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준희 BC카드 대표이사 내정자는 다년간에 걸친 금융분야 전문 역량과 국내 유수의 기업 CEO로서 성공적인 성과를 이뤄낸 점을 높게 평가 받아 BC카드의 성장과 미래 비전 실현을 견인할 차기 사장으로 내정되었다.

현재 BC카드는 성숙기에 접어든 카드업계 시장 상황 하에서 새로운 고객사의 발굴 및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최근의 카드 정보 유출 사태로부터 비롯된 완벽한 고객정보 보안체계 구축 요구 실현 및 조직역량을 집중하여 차별화된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대표이사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서준희 BC카드 대표이사 내정자는 현재 카드업계의 대표적 신사업 분야인 보험분야의 경험은 물론, BC카드의 신규 고객사인 증권업 부문 경험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여러 기업에서 전략 마케팅 및 자산운용, PB사업, e-Biz 등 핵심 요직을 두루 거친 국내 소매금융 최고의 전문가로 알려졌다.

또한, 서준희 BC카드 대표이사 내정자는 다년간에 걸친 대표이사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경영관리 역량까지 보유하고 있어 BC카드사의 발전적 비전 및 전략 제시, 경영 관리에 있어 최적의 인물로 평가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BC카드
대외협력실
정택식 계장
02-3475-8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