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Q 혁신적인 광학기술인 솔리드번(Solid Burn) 발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IT 가전 제조사 벤큐(한국지사장 최종성, kr.BenQ.com)는 15일 어떠한 종류의DVD+/- 미디어도 최상의 굽기를 가능하게 해주는 솔리드번 (Solid Burn) 신기술을 발표했다. 이 향상된 기술은 4배속 또는 8배속 DVD+/-미디어를 8배속 또는 그 이상의 속도로 오버 버닝도 가능 하게 해준다.

많은 광드라이브 제조사들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디스크와 호환되기 위해 자주 펌웨어를 다운 받도록 하고 있다. 그러나 벤큐의 솔리드번 기술은 정교한 자동 학습 알로그즘을 사용하여 이런 잦은 펌웨어 다운로드를 필요 없게 만들었다. 또한, 보통 광미디어 드라이브는 알려 지지 않은 디스크에 대해 표준 방식으로 굽기 때문에 속도와 품질 저하의 문제점을 안게 되었다. 하지만, 솔리드번 기술이 적용된 드라이브를 사용할 경우 스스로 최적화된 상태를 찾아 굽기 때문에 훨씬 빠르고 안정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

벤큐 컴퓨팅 비즈니스 그룹내 스토리지 사업부장인 알파챠이 부사장은 “벤큐는 각 제조사로부터 미디어 호환성에 발목잡히는 것을 현저하게 감소 시키는 새로운 광학 기술인 솔리드번을 창조했으며 오버 버닝도 가능하게 해준다”라고 밝혔다.

금번 발표된 솔리드번 기술은 최근 국내 출시한 DVD-RW 드라이브인 DW1640에 공급할 예정이며 기존 구매자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r.benq.com

연락처

BenQ 한국 지사 조승환 과장 02-515-3521 이메일 보내기 Fax: 02-515-836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