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노이드-세종텔레콤, 온라인비디오플랫폼(OVP) Kollus 공동 사업계약 체결

뉴스 제공
카테노이드
2014-03-18 10:04
서울--(뉴스와이어)--IT 전문기업 카테노이드㈜가 세종텔레콤과 온라인비디오플랫폼 Kollus(콜러스 www.kollus.com)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동 사업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사업계약 체결에 따라 카테노이드는 Kollus 서비스를 위해 사용되는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세종텔레콤은 세종텔레콤이 운영·관리하는 네트워크 운영 인프라 제공과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온라인비디오플랫폼(OVP) Kollus(콜러스)는 인터넷에서 동영상 서비스를 하고 있는 기업 또는 개인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Web 기반 클라우드 형식의 비디오 서비스 플랫폼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업로드만 하면 고품질의 N-스크린 서비스가 즉각적으로 가능한 서비스이다.

또한, 콘텐츠 관리(CMS : Content Management System), 인코딩, 실시간 분석 리포트, 광고 편집, 글로벌 전송, 동영상 플레이어, 콘텐츠 보안(인증, DRM, 녹화차단, 오디오워터마킹) 등 동영상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제반 기술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미 작년 9월 일본 유수의 IT 아웃소싱 사업자인 ㈜데이터호텔과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 일본 기업들에게 자체적으로 개발한 온라인비디오플랫폼 Kollus(콜러스)를 제공하고 있는 카테노이드의 김형석 대표는 “이번 계약은 주요 통신사를 통해 Kollus의 가치가 인정받는 한 걸음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사업 계약을 통해 가격경쟁력을 확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카테노이드 소개
카테노이드㈜는 미국, 독일, 중국, 일본, 홍콩 등 해외 주요 도시에 구축한 PoP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컴퓨팅 인프라(Global Computing Infrastructure, GCI) 서비스와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OVP) 서비스 kollus(www.kollus.com)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IT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catenoid.net/ko

연락처

카테노이드(주)
마케팅팀
김다송 과장
070-4659-19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