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가장 완벽한 프로젝트, 뮤지컬 ‘모차르트!’ 최초 공개

- 아드리안 오스몬드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 정승호 무대디자이너와 함께 하는 특별한 자리

뉴스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2014-03-19 13:09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모차르트!’가 4월 11일(금) 베일을 벗는다. 제작사인 ㈜EMK뮤지컬컴퍼니가 6월 공연 오픈에 앞서 관객들이 직접 제작진을 만나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Discovering MOZART! - 관객과의 대화(이하 Discovering MOZART!)’를 마련한 것.

뮤지컬 계에서 가장 핫한 제작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드리안 오스몬드 연출과 김문정 음악감독, 정승호 무대디자이너가 함께 참여해 각색, 연출, 음악, 무대 등 대대적인 변화를 통해 한층 더 완성도를 높인 ‘모차르트!’의 새로운 버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천재음악가 모차르트의 인생을 실베스터 르베이 특유의 유려하고 드라마틱한 선율과 미하엘 쿤체만의 색다른 해석으로 재탄생시킨 작품으로 2010년 한국 초연 당시 3,000석의 세종문화회관을 전석 매진시키며 유례없는 흥행 대기록을 세웠다. 이후 2011년 공연과 2012년 공연 역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셀러 뮤지컬로 자리잡았다.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2014년 뮤지컬 ‘모차르트!’는 더욱 치밀해진 스토리와 밀도 높은 구성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Discovering MOZART!’는 기존의 공연에서 변화된 부분들을 짚어주고, 연출 의도를 비롯하여 작품의 드라마를 더욱 정교하게 하기 위해 추가되거나 편곡된 넘버들, 새로워진 무대디자인에 대한 소개와 그 속에 담긴 의미 등 작품의 세부적인 요소마다 제작진의 자세한 설명을 곁들여 관객들의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준다. 더불어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이벤트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라 많은 뮤지컬 팬들이 참여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Discovering MOZART!’는 4월 11일(금) 저녁 7시, 역삼동 라울 브리제홀에서 진행되며,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페이스북과 플레이디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8일(화)부터 3월 31일(월)까지, 최종 당첨자는 4월 3일(목)에 발표된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6월 14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락처

EMK뮤지컬컴퍼니
홍보팀
이보은 대리
02-6391-6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