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역사와 문화 도시 ‘고치현’, ‘퀴즈 풀고 고치현에 가자’ 이벤트 진행

“퀴즈 풀고 일본 고치현 봄 여행 떠나볼까”

- 고치현 한국공식사이트서 3월 28일까지 퀴즈이벤트

- 1등에 항공권+레일패스+숙박권 세트 여행상품권

2014-03-19 13:54
서울--(뉴스와이어)--일본 4개의 섬 중 하나인 시코쿠지방 최남단에 자리한 역사와 문화의 도시 고치현이 봄 시즌을 기념한 ‘퀴즈 풀고 고치현에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고치현 한글공식사이트(www.kochi.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치현에 관련된 퀴즈를 푸는 것만으로 간단히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왕복항공권(1매)과 호텔숙박권(1박)에 더해 고치현은 물론 인근 시코쿠지역 관광에 편리한 시코쿠레일패스 3일권까지 세트로 증정되어 봄의 절정을 맞이한 고치현을 무료여행으로 만끽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퀴즈의 힌트는 고치현 한글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찾을 수 있다.

무료 여행경품 외에도 3명을 별도 추첨해 고치현 홍보대사 겸 특명과장으로 활동중인 명물 캐릭터 ‘가츠오인간’이 프린트된 캐릭터 티셔츠도 아차상으로 마련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3월 28일까지이다.

일본 시코쿠에 자리한 고치현은 메이지유신의 일등공신인 사카모토 료마(坂本龍馬·1836~1867)의 고향으로 사카모토 료마 관련 명소가 가득해 일본 내 대표적인 역사관광지로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가다랑어를 조리한 가츠오 타타키 등의 명물요리와 시코쿠를 대표하는 여름축제인 요사코이축제 등의 볼거리로 최근 새로운 일본여행 목적지로 사랑받고 있다.

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 소개
(주)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은 한일 관광교류 확대를 목적으로 설립된 일본관광홍보 전문회사로, 일본 내 47개 지방자치단체의 한국 내 홍보 및 미디어 프로모션 및 인터넷 프로모션을 전문으로 기획/제안하고 있다.

고치현 한글공식사이트: http://www.kochi.kr

연락처

(주)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
미디어사업부
이상직 차장
02-737-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