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학교, 고객 서비스 기능 탁월한 ‘나라비전 깨비메일’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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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비전
2014-03-19 16:09
고양--(뉴스와이어)--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주)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이 대덕대학교에 자사 웹메일 솔루션 Kebi Mail(깨비메일) v5.0을 구축한다.

이번 웹메일 개선은 대덕대학교의 높은 메일 사용자 수에도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 교내 임직원 및 학생들에게 포털수준의 최신 기능을 수반한 웹메일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

학교측은 “이러한 개선사업의 목적에 가장 부합하는 Kebi Mail v5.0을 선택하였으며, 나라비전이 제공하는 고객지원 서비스와 모바일 고객센터 등으로 구축 후 사후관리도 좋을 것”이라며, 특히 “1999년 Kebi Mail v3.0부터 꾸준하게 업그레이드하여 이용해 온 바, 그 기대가 더욱 크다”고 밝혔다.

한편 나라비전의 주력 제품인 Kebi Mail v5.0은 각종 공공기관 및 교육·금융기관, 기업 등에 공급되어 최다 레퍼런스를 보유한 국내 최초 웹메일 솔루션으로, 메신저 및 모바일은 물론 보안메일·승인메일 등 넓은 확장성을 특징으로 한다.

나라비전 관계자는 “고객사 환경과 요구에 맞는 커스터마이징(맞춤 개발)을 통해 대덕대학교에 최적화 된 메일 시스템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라비전 소개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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