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 오는 9월 26개국에서 새롭게 선보여

2014-03-19 18:53
서울--(뉴스와이어)--마이크로소프트는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Xbox 출시에 이어, Xbox 팬들의 지원과 참여에 보답하기 위한 새로운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Xbox One 이용자들은 매일 평균 5시간 이상 Xbox One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타이탄폴”의 출시와 더불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트위치(Twitch) 방송 기능으로 Xbox Live 이용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 지난주에는 Xbox One 출시이래, Xbox Live의 가장 많은 로그인 시간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제 전 세계 더 많은 팬들과 함께 Xbox One을 즐길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관계자는 금년 9월 새로운 26개 국가에서 Xbox One을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을 공유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역별 출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4월 말 발표 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가 확정된 국가는 아래와 같다.

△아르헨티나 △벨기에 △칠레 △콜롬비아 △체코공화국 △덴마크 △핀란드 △그리스 △헝가리 △인도 △이스라엘 △일본 △한국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 △싱가포르 △슬로바키아 △남아프리카공화국 △스웨덴 △스위스 △터키 △아랍에미리트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수하 차장
02-531-832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이수경 대리
02-6250-98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