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노벨 ‘오버 더 클라우드 : 로스트 플래닛’, 출시 하루 만에 1위

- 티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유료게임 1위

- SF 판타지 비주얼노벨 “오버 더 클라우드 : 로스트 플래닛 (Over The Cloud)”, 출시 만 하루 만에 티스토어 1위 기록!

뉴스 제공
아카이브팩토리
2014-03-20 08:00
서울--(뉴스와이어)--SF 판타지 비주얼노벨 “오버 더 클라우드 : 로스트 플래닛”이 티스토어에 출시된 지 하루 만에 유료앱 Best 1위, 유료게임 Best 1위를 달성했다.

지난 3월 12일 티스토어에 먼저 출시된 “오버 더 클라우드 : 로스트 플래닛”은 3월 20일 현재까지도 게임부문 유료 다운로드 Best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3월 17일 구글플레이에도 전격 출시, 인기를 이어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

티스토어, 구글플레이에 이어 올레마켓, 네이버 앱스토어, U+스토어 등 국내 안드로이드마켓에 차례로 출시된 “오버 더 클라우드 : 로스트 플래닛”은 다음 만화속 세상의 ‘레이어즈’ 시리즈로 이미 일러스트와 스토리에 있어 검증을 받은 웹툰작가 글피팀의 섬세한 그림체가 돋보이는 일러스트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포스트록 밴드 [잠비나이]의 멤버 이일우가 참여한 테마곡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더했다. ‘마치 한편의 잘 만들어진 영화나 애니메이션을 감상한 듯하다’라는 호평을 등에 업고 인기몰이를 위한 첫걸음을 순조롭게 내딛고 있는 중이다.

아카이브팩토리는 출시 기념 및 감사의 뜻으로 티스토어에서 3월 20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애플의 앱스토어에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오버더클라우드: http://overthecloud.kr/
블로그: http://blog.naver.com/archivefacto.do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verthecloud.lp
트위터: https://twitter.com/OverTheCloud1

웹사이트: http://www.archivefactory.co.kr

연락처

아카이브팩토리
기획팀
정기환 팀장
070-4260-54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