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포털 ‘시티맵’, 꽃 축제 모습 생생한 사진과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 개시

- 새봄 맞아 ‘꽃들의 축제’, 시티맵과 함께 봄을 찾아 떠나보세요

- 남쪽에서 수도권까지 전국 개화시기 생중계

- 꽃사진 잘 찍는 요령 소개

- 수년 전부터 최근까지 축제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다양한 꽃 축제 사진 제공

뉴스 제공
시티맵
2014-03-20 09:00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여행포털 시티맵(대표 김용석)은 새해 일출여행 후속으로 봄맞이 꽃축제 모습을 생생한 사진과 함께 제공하는 꽃들의 축제 현장을 소개하는 서비스를 개시하였다.

개화가 시작되는 남쪽부터 시작해서 수도권 일원의 꽃 축제 명소까지 각각의 개화시기에 맞추어 제공되는 아름다운 사진과 상세한 축제 정보는 떠나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각 지자체에서 발표하는 개화시기와 실제 개화시기는 날씨와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다. 기껏 준비하고 떠난 봄꽃 맞이 여행이 앙상한 가지만 보다 올 수 있는 것이다.

시티맵은 전국 봄꽃 명소 50여곳을 실제 개화시기에 맞추어 지역별로 순차적인 현장 중계를 하고 있으며, 수 년 전부터 최근까지 전국의 봄꽃 축제 현장을 방문하면서 쌓아온 데이터를 가지고 봄나들이 여행객의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또한 여행전문 포털답게 단순히 꽃 축제 현장 정보를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웹메거진”, “추천여행코스” 등을 통해 봄맞이 여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으로 떠나는 “포토투어”는 여행에 대한 기대와 설레임을 한껏 고조시켜 준다

오랜동안 전국의 여행 콘텐츠를 제작해 온 시티맵은 전국의 “관광명소”, “숙박시설”, “맛집” 등 주요 여행 테마를 지역별로 잘 구분하여 생생한 사진과 함께 상세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봄나들이 여행을 준비하는 상춘객들의 훌룽한 길잡이가 될 것이다.

현재 시티맵은 안드로이드 버전만 출시되었으며, 내년 초에는 iPhone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에서 “시티맵”을 검색하면 된다. iPhone에서는 http://m.citymap.co.kr로 접속하면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시티맵 소개
여행포털 시티맵은 모바일 시대에 맞추어 여행App 개발에 주력하여 분야 최고의 관광 데이터 베이스와 운영 노하우를 쌓고 있는 여행전문 기업이다. 5년에 걸쳐 5만 건 이상의 광대한 여행 데이터를 전문작가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촬영한 퀄리티 높은 데이터들을 앱을 통해 효과적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 여행SNS와 위치기반 서비스에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일방적 검색에서 양방향 커뮤니티를 활용한 여행정보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으며 하반기 외국여행객들 위한 앱을 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citymap.co.kr

연락처

시티맵
김용석 대표
02-2631-9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