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블랙 스탈리온’ 와인 디너행사 20일 개최

뉴스 제공
레뱅드매일
2014-03-20 10:06
서울--(뉴스와이어)--와인 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대표 유지찬)은 청마의 해를 맞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블랙 스탈리온’의 와인 디너행사를 20일 서울 신라호텔 중식당 ‘팔선’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간 단 7,500병만 한정 생산되는 ‘배럴 리저브 까베르네 소비뇽’을 비롯해 ‘샤르도네’와 ‘까베르네 쇼비뇽’ 등 국내 출시된 3종의 블랙 스탈리온을 시음할 수 있어 행사 소식이 알려진 하루 만에 정원이 모두 마감됐다. 특히 레뱅드매일은 아직 국내에 판매되지 않은 ‘블랙 스탈리온 시라’를 이날 디너 행사에서 공개할 계획임을 밝혀 와인 애호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검은 종마라는 뜻의 ‘블랙 스탈리온’은 미국 나파 밸리 실버라도 트레일 내 오랜 승마 역사를 가진 델리카토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부티크 와인이다. 엄선된 5개의 포도밭에서 생산된 높은 품질의 포도를 사용하고, 수확 시즌에는 최소 4번 포도의 맛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친다. 이로써 와인의 복합미, 구조감, 바디감 등 각각의 요소가 맛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이번 디너행사는 국내 미 출시된 ‘시라’를 비롯 블랙 스탈리온 와인 4종을 준비해 아직 블랙 스탈리온을 접하지 못한 와인 마니아들에게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고 품질의 와인을 즐기고 좋은 와인을 고르는 안목을 높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lesvinsdemaeil.com

연락처

레뱅드매일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해미 AE
02-566-6230

김세미 AE
070-7006-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