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날 한편의 영화같은 전시회 : 유브 갓 어 메세지 展

- 100여 명의 아티스트가 펼치는 ‘유브 갓 어 메시지展’ 3월 18일부터 고양시에서 개최

- 미술, 음악, 퍼포먼스 및 디자인 등 100인의 아티스트 참여

뉴스 제공
리스케이프
2014-03-20 11:00
서울--(뉴스와이어)--따스한 주말 봄나들이갈 계획은 세웠지만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라면 100명의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품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를 추천한다.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세상에 전하는 메세지로 구성된 ‘유브 갓 어 메시지(YOU‘VE GOT A MESSAGE)展’이 3월 18일(화)부터 이번 23일(일)까지 총 6일간 서울 근교 경기도 고양시 아람누리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미술뿐만 아니라 음악, 퍼포먼스 및 디자인 등의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함께 어우러지며, 작품감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연인과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마련되어있어 감상자들에게 추억을 만들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평등함을 원칙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만날 수 있다. 참여작가로는 현대미술의 아름다움을 알려온 문정규 화백과 빛과 모래로 그림을 그리는 샌드 아티스트 최은영 작가, 의인화된 자연을 통해 현대인의 심리를 그려온 황성규 작가와 치유화가로 불리는 황상오 작가 등 특색있는 예술가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작품세계를 선보인다.

또한 세상에 단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신진 작가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감상자와 콜렉터들에게 미술계의 원석을 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YOU’VE GOT A MESSAGE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artrescape.com/tap)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케이프 소개
아트리스케이프는 대중들에게 작품을 실제로 감상할 수 잇도록 돕고, 그 경험을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다양한 문화예술의 경험과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소통하는 새로운 소셜 아트플랫폼이다. 사람과 문화를 연결하는 양질의 정보, 창의적인 영감, 예술적 감상, 그리고 문화의 경험을 주도한다.

웹사이트: http://www.toyrepublic.org

연락처

리스케이프(주)
홍보팀
정성훈 실장
02-325-1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