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강의평가 우수 교·강사(베스트티처) 12명 선정 시상
- 강의평가 우수 교·강사 12명 선정 시상
이우승 교수(37)는 “신생학과의 일원이 되어 기존 교수님들과 함께 학과를 키워나가기 위해 열심히 했더니 이렇게 뜻 깊은 상을 받게 돼 큰 영광”이라며 “학생 수가 적은 학과이다 보니 소규모 집중지도가 가능했고 개인지도 하듯이 학생들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던 것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교수의 제자 조은상(영어교육과 2학년) 학생은 “교수님은 항상 철저하게 수업준비를 해오시고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수업을 진행하신다”며 “복습하는 것을 잊지 말라고 문자도 보내주시고 학생들을 잘 살펴주신다”며 교수님에 대한 자랑을 했다.
2013학년도 2학기 인문사회·예체능계열 강의평가 우수 교수에는 정치대학 행정학전공 강황선 교수, 경영대학 경영학전공 최병욱 교수,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이우승 교수, 글로벌융합대학 국제학부 김욱 교수, 신산업융합학과 이동명 교수, 문과대학 중어중문학과 정수국 강사 등 6명이 선정됐다.
자연과학·공학·의학계열에서는 이과대학 수학과 신동관 교수, 공과대학 융합신소재공학과 유영태 교수, 생명특성화대학 특성화학부 배동호 교수,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김석진 교수, 글로벌융합대학 자율전공학부 어양담 교수, 수의과대학 수의학과 이아진 강사 등 6명이 우수 교·강사로 선정됐다.
이 가운데 경영대학 경영학전공 최병욱 교수는 2006년 2학기에 이어 두 차례로 베스트티처상을 받아 2관왕에 올랐다.
송희영 총장은 우수 교·강사들에게 직접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한 뒤 “건국대가 ‘지난 10년 간 국내 대학들 중에서 가장 역동적인 변화와 발전을 추구하고 있는 대학 중 하나'로 평가받는 밑거름이 우수 교·강사들의 노력이라고 생각한다”며 “더 나은 교육을 위해 앞으로도 지금처럼 최선을 다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1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채웠으며 우수 교·강사로 선정된 교수들에게 큰 박수와 함께 꽃다발을 선물하며 스승에 대한 감사를 표현했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