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안양 20개 지역아동센터 등과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4-03-20 17:09
안양시--(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 율목종합사회복지관, 부흥종합사회복지관, 안양의 20개 지역아동센터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아동 중심의 가족 사례 관리 및 다양한 사회복지사업 연계를 통하여 건강한 가정과 사회를 만드는 지역공동체 책임의식을 공유하고, 다음 세대 주인공인 아동, 청소년들의 다양한 꿈을 함께 응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원활한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활성화 하여 아동,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http://cafe.daum.net/hansup-reporter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전민지 사회복지사
031-466-1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