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신동욱 회계사를 재무이사(CFO)로 신규 선임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4-03-21 09:18
서울--(뉴스와이어)--페이게이트는 3월 31일 제15기 정기 주주총회시 신동욱 회계사를 재무 이사로 신규 선임할 예정이다.

이날 주총에서는 2013년 결산보고와 함께 올해를 포함 3개년 사업계획을 발표, 신규 선임 예정인 신동욱 회계사에 대한 소개, 2013년도 재무제표 승인과 이사보수한도 승인 등의 안건이 상정될 예정이다.

페이게이트 내외부에서는 이번 신동욱 재무이사의 선임으로, 재무 회계 경영지원팀의 역할이 대폭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페이게이트는 올 상반기부터 영업을 위한 각종 지표 산출이나, 신규 서비스 기획. 리스크 관리와 인사, 노무, 세무 회계 전반에 거쳐 대대적인 정비를 거쳐 2015년부터는 사업 다각화도 시행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신동욱 회계사는 삼일 회계법인을 거쳐, 신우 회계 법인에 장기간 몸 담았으며, 대교. LG 산전등 다수 상장기업의 감사를 수행한 경험이 있으며, 기업및 금융기관 실사분야의 전문적이고 풍부한 현장경험을 가지고 있다.

신동욱 재무 이사는 취임을 앞두고, 그간 사업을 위한 지원 조직으로 활동했던 재무 회계 경영지원 부서의 역량을 대폭강화하여, 페이게이트의 체질개선과 함께 회사를 리딩하는 역할을 하겠다는 강력한 포부를 밝히고 있다.

<신동욱 회계사 프로필>

약력:
-서울대학교대학원 경영학과 졸업
-(전) 삼일회계법인 근무
-(전) 신우회계법인 근무

경력:
-감사업무: (주)대교, (주)LG산전, (주)성신양회, (주)두산제관, UTC벤처캐피탈(주) 외 다수
-기업실사 및 금융기관실사: 개나리벽지(주), 진로산업 외 다수
-동서발전 용역수행

페이게이트 소개
페이게이트는 1998년 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성장을 거쳐 국제적으로 경쟁력을 가진 글로벌 전자 결제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단독 제공을 시작으로 은행기반 계좌 이체 서비스와 핸드폰 결제 서비스, Multi-Payment Gateway 특허 획득, 중국, 일본, 유럽 결제 수단의 순차적인 도입과 보안 환경 구축, 웹 표준 기술을 토대로 한 전체 인프라 대대적 전환 작업을 하였다. 그 결과 세계적 기업들을 고객사로 맞이 하여 장기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년 까지 매년 사회 공헌도를 점진적으로 상승시켜나갈 계획이다. 2013년 현재 온라인 결제서비스로 많은 외화를 벌어 들이고 있으나, 끊임 없이 연구개발하여 더 넓은 세계시장에 도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홍보팀
조아라 홍보실장
02-2140-2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