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생활, 일본 기능성 에센스 화장품 ‘리치업스틱’ 국내 출시

- 풍부한 천연 미네랄 이온 성분 함유...림프마사지로 강력한 피부 리프팅 효과

- 9가지 천연성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피부진정과 보습효과 탁월

- 롤온 타입으로 사용 간편하고 핸디사이즈로 휴대 용이

뉴스 제공
더나은생활
2014-03-21 11:00
서울--(뉴스와이어)--화장품 전문 제조판매업체 ㈜더나은생활이 일본의 기능성 에센스 ‘리치업스틱(Richup-Stick)’을 국내에 출시했다.

일본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가 개발한 리치업스틱은 풍부한 천연 미네랄 이온 성분을 함유해 자연스러우면서 강력한 피부 리프팅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림프 마사지 기법으로 얼굴에 바르면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주고 V라인을 만들어 준다. 9가지 천연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가 탁월하며 민감한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더나은생활 허영철 대표는 “리치업스틱은 수년간 일본 피부관리숍의 피부미용사들이 애용하는 전문 화장품을 제조해 온 업체가 자신의 노하우를 결집해 탄생시킨 제품”이라며 “얼굴 모공이 커지거나 얼굴이 전체적으로 처진 느낌이 들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리치업스틱은 세 가지 영양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까지 침투하여 피부 자생력을 키워준다. 매끄러움과 유연성을 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표면을 보호해 주는 하이드롤엘라스틴, 피부 모공 연결고리를 수축시켜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주는 아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그리고 산성의 점성다량류로 콜라겐과 함께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세 성분이 높은 침투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자생력을 키워준다.

천연 미네랄 이온 성분이 풍부한 이 제품을 림프마사지 기법으로 발라주면 더 큰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다. 림프마사지란 피부 아래에 분포되어 있는 림프선을 따라 마사지 해줌으로써 혈액과 체액의 흐름을 개선해 세포를 활성화시켜주는 셀프 마사지 기법이다. 특히 림프선을 자극해 혈액 중의 전자 농도를 증가시켜줌으로써, 체내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하고 공해에 찌든 피부 스트레스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리치업스틱은 9가지 천연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으며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를 동시에 준다. 마로니에씨 추출물과 고추나무 추출물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공급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고, 인디언의 마법의 꽃이라 불리는 위치하젤 추출물, 서양송악 추출물, 아르니카꽃 추출물, 그리고 무환자 추출물이 트러블성 피부문제를 해결해 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여기에 레몬보다 비타민C 함유량이 높은 유자 추출물, 뽕나무뿌리 추출물, 포도잎 추출물이 영양공급을 높여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리치업스틱은롤온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편리하며 핸디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건조한 겨울철 혹은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해 화장 전 혹은 잠자기 전에 사용하면 좋다. 30초~1분간만 롤링해 가며 마사지하면 처진 입가가 올라가고 눈썹 및 눈꼬리 높이가 올라가 인상이 또렷해지고 얼굴 라인이 갸름해지는 효과가 있다.

가격은 20ml 용량에 7만 2,000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richupstick.com) 또는 전화문의(02-6457-6777)를 통해 알 수 있다.

더나은생활 소개
더나은생활은 2006년에 설립된 유아용품, 헬스케어, 여성생활용품 제조 판매 전문업체이다. 2012년도 기준으로 매출규모는 32억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제품을 공급을 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일본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인 리치업시리즈를 수입 유통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프랑스화장품 독점 수입을 준비 중이다. 롯데마트, GS마트, 홈플러스와드럭스토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lh.co.kr

연락처

더나은생활
영업팀
김지향 대리
031-528-766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더나은생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