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 Institute of Management, GMAC의 회원 기관으로 지명

- 필리핀 마카티 소재 대학, 전 세계 212번째 회원 대학으로 지명

2014-03-21 13:15
레스톤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The Asian Institute of Management (AIM)은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GMAC)의 가장 최근 회원 기관이다.

AIM의 대표인 Steven J. DeKrey는 “AIM은 GMAC에 합류하도록 초대 받음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기쁘게 여긴다. 우리는 필리핀 최초의 GMAC 회원 기관이며 동남아시아의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의 다른 기관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GMAC의 다양한 서비스와 마케팅 및 네트워킹 기회에 스스로 도움이 되게 함으로써 정회원이 되고자 한다. GMAC와 마찬가지로, 우리도 대학원 경영 교육의 우수성과 높은 수준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AIM은 1968년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과 파트너십으로 설립되었으며 Association to Advance Collegiate Schools of Business로부터 완전한 인증을 받았다.

GMAC의 사장 겸 CEO인 Sangeet Chowfla는 “이처럼 중요한 대학교인 Asian Institute of Management를 환영하며 필리핀처럼 중요한 시장에서 우리의 업무를 더욱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 AIM은 태평양 지역에서 우수함과 리더십의 명성을 구축해왔다. GMAC는 수 년간 DeKrey 대표와 함께 협력해 왔으며 AIM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고 경영 대학원 교육을 홍보하고 발전시키는데 함께 협력하기를 고대한다” 라고 말했다.

GMAC 관련 정보: The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gmac.com)은 최고의 경영 대학원들이 구성한 비영리 교육 기구로 전 세계 6,000여 곳의 경영 대학원들이 이용하는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 (GMAT exam)의 주관 기구이다. GMAC는 버지니아 주 레스톤에 있으며, 런던, 뉴델리 및 홍콩에 사무소가 있다. 전 세계 경영 대학원을 위해 명시적으로 고안된 유일한 표준화 테스트인 GMAT 시험은 113개 국가의 600여 개 테스트 센터에서 지속적으로 실시된다. GMAT 시험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mba.com에서 볼 수 있다. GMAC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mac.com/newscenter 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Tracey Briggs
+1 (703) 668-9726
+1 (571) 243-14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