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태국 국제공항에 TETRA 무전기 공급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4-03-24 07:0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태국 교통통신부 산하 국영기업인 에어로노티컬 레이디오 오브 타일랜드(Aeronautical Radio of Thailand Limited)는 방콕의 스완나품공항(Suvarnabhumi Airport)과 돈무앙공항(Don Muang Airport)에 지상 주파수 공용 무선통신(TETRA) 무전기를 공급하는 계약을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스(Hytera Communications Co., Ltd)와 체결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에어로노티컬 레이디오 오브 타일랜드(AEROTHAI)는 항공기 운항을 위한 항공 교통 관제와 항공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태국 항공업체들이 태국 정부의 인가를 받아 1948년에 설립한 기업이다. AEROTHAI는 지난 2007년 방콕국제공항에 종합 TETRA시스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항공 회사의 지상 근무 직원과 물류회사들이 운항관리 통신을 위해 사용해 왔다.

여행객 규모에서 세계 상위 15대 공항에 드는 스완나품공항과 돈무앙공항은 AEROTHAI가 제공한 하이테라의 TETRA 무전기를 2013년 4월부터 시험적으로 사용해 왔다. 공항 근무 직원들이 휴대형 무전기인 ‘PT580H’와 모바일 무전기인 ‘MT680’을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신뢰성 있는 통신을 할 수 있다. MT680은 TETRA네트워크와 로밍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접속이 가능하고, PT580H는 음질이 우수하여 시끄러운 공항 환경에서 교신하기에 적합하다. 하이테라의 TETRA 무전기는 이들 공항에서 실시한 시험 사용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 AEROTHAI의 이번 계약이 성사되었다. 이들 두 공항은 업무에 사용하기 위해 더 많은 하이테라의 TETRA 단말기를 2014년에 배치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테라(Hytera) 소개

1993년 중국 선전에 설립된 하이테라(Hytera)는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전문 이동무선) 통신 업계의 핵심 주자로 전세계 80여 개 국가 및 지역에서 광범위한 고객 군을 확보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혁신에 가치를 두고 매출의 15%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하고 있으며, 글로벌 PMR 표준 개발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무선통신 업계에서 드물게 테트라(TETRA: Terrestrial Trunked Radio, 지상 중계 무선), DMR(Digital Mobile Radio, 디지털 이동 무선), PDT(Professional Digital Trunking, 전문 디지털 중계) 등 3개 주요 디지털 표준을 두루 섭렵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미국, 영국, 독일에 설립한 3개 자회사와 14개 지사, 8개 사무소를 포함한 글로벌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600여 파트너 업체와 공조해 고객의 니즈에 즉각 대응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회사 설립 이래 1000여 개의 전문 무선통신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50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아이리스 왕(Iris Wang)
+86-755-26972999
iris.wang@hytera.com
www.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