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부산지역 의료 통역강사 과정 교육 실시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부산사회복무교육센터에서 부산 지역 의료통역 강사 양성을 위한 교육 진행

부산--(뉴스와이어)--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류호영)은 3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부산사회복무교육센터에서 부산지역의 의료통역 강사 양성을 위한 ‘지역 의료통역강사 과정’ 교육을 실시한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이 운영하는 의료통역 강사과정은 보건의료산업 및 통역실기 강의역량을 강화하고 수준 높은 강사를 양성하는 데 목적을 둔다. 교육생들은 국제진료에 대한 이해와 진료과별 주요 질환, 의학용어 등 의료분야 지식을 교육받게 된다.

의료통역사 전문과정 및 예비과정 통역실기 강사로 활동을 희망하는 자, 통번역대학원 교수, 언어전공 교수, 강사 등 통역강의 능력을 갖춘 자, 의료통역, 회의통역 등 통역 관련 업무 종사자를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 되며 언어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아랍어, 몽골어, 베트남어 7개국어로 제한한다.

의료통역 강사과정 교육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kohi.or.kr)나 전화(02-3299-140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부산사회복무교육센터 소개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21세기 지식기반 인재경영의 핵심분야인 교육훈련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교육전문기관으로, 보건복지관련 공무원 및 종사자의 전문성향상과 대국민 서비스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이다. 인력개발원은 정부출연기관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보건복지교육을 담당하면서, 인재양성뿐만 아니라 교육연구개발사업도 추진하고 나아가 세계 속의 보건복지인력전문교육기관으로 성장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os.kohi.or.kr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부산사회복무교육센터
정일군
051-466-4065

이 보도자료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부산사회복무교육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