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팔, 이번주 웹소설 화제작 소개

- ‘Touch me 터치 미’ 비상계단에서 마주친 그 남자?!

뉴스 제공
북팔
2014-03-21 16:36
서울--(뉴스와이어)--웹소설 북팔(www.bookpal.co.kr)에서 3월 셋째주 주간 장르소설 랭킹과 화제작을 소개했다.

북팔 웹소설 화제작으로 꼽히는 ‘oz 작가’의 ‘연애의 은밀한 법칙’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입소문을 타고 새로운 독자님들의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다. 3위와 5위는 차기작으로 찾아온 반가운 얼굴들이 차지했다. 막무가내로 들이대는 연하남 사돈 총각과의 로맨스를 다룬 ‘뚜이’작가의 ‘사돈 남말 하시네’와 무뚝뚝한 사장과 서툰 여비서의 오피스 로맨스인 ‘크롱이’ 작가의 ‘불량 여비서’가 차지했다. 한편 독자님들의 흔들리지 않는 애정속에서 ‘몰라양 작가’와 ‘국희 작가’가 각각 2위와 4위를 차지했다.

그 밖에 북팔은 금주의 화제작으로 “Touch me 터치 미.(몽이 작가)”와 “사자애련(이예서 작가)”을 추천했다.

“Touch me 터치 미(몽이 작가)”는 우연한 사건 그리고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필연적인 인연을 다룬 유쾌 발랄한 로맨스이다. 연인인 민석의 동창모임에 참석했다가 비상구계단에서 우연히 한 남자의 은밀한 장면을 목격한 여자는 일상생활에서도 계속 그 장면이 떠올라 괴로움을 겪는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다시 마주친 그 남자는 그녀에게 위험하고도 짜릿한 제안을 한다. 작가의 다른 작품 ‘키스가 좋아’로 제목부터 큰 한방을 날린 ‘몽이 작가’답게, ‘터치 미’ 역시 작품의 시작부터 파격적인 사건으로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마 첫 화를 시작한 독자라면 어느새 다음화를 누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사자애련(이예서 작가)”은 숲을 지배하는 강대한 자연의 신인 단과 그의 가호를 받는 단 하나의 반려 지유의 애절하고 달달한 사랑이야기다. 다락방에서 발견한 일기를 읽고 난 후부터 숲에서 한 남자를 만나는 꿈을 꾼다. 그렇게 밤마다 꿈에 시달리던 그녀는 잠 못 이루는 어느 밤 그 숲으로 달려간다. 그리고 숲에 들어선 순간 그곳은 그녀가 알던 곳과 다른 세계였다. 신과 인간의 사랑, 전생과 현생에 얽힌 인연의 끈은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점점 더 독자들을 빠져나올 수 없는 늪으로 끌어들인다. 다른 로맨스들과 달리 숲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자애련’은 소설을 읽으며 숲의 장면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작품이다.

북팔은 스마트폰 기반의 전자책 콘텐츠 앱으로 누구나 손쉽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300만 북팔 앱 독자들에게 매주 500여종의 새로운 연재소설이 찾아간다.

북팔 소개
북팔은 소셜e북 서비스 회사로, 전자출판 및 판매, 스마트폰 기반의 eBook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북팔(bookpal)은 책(book)+ 친구(pal)라는 의미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 폰 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social eBook 서비스를 제공한다. 북팔은 누구나 쉽게 책을 출판하고 또 유통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작을 지원한다. 각종 현장 전문가, 파워블로거, 카페 운영자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진 분들의 출판 도전을 기대한다.

웹사이트: http://bookpal.co.kr

연락처

북팔
김형석 대표
010-3428-6925
이메일 보내기
트위터 @bookpalkore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ookp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