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웨딩슈즈 브랜드 ‘허니비토’, 홍콩 진출

뉴스 제공
허니비토
2014-03-24 10:23
서울--(뉴스와이어)--웨딩슈즈 전문 브랜드 허니비토(Honeyvito)가 홍콩 패션워크 멀티 웨딩 편집숍 UGO의 rosaclara과 입점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허니비토의 디자이너인 이수지 대표는 7년 전부터 슈즈 디자이너로 활동 중이며 이번 계약은 올 1월 허니비토를 론칭한 이후로 4개월 만에 이룬 쾌거이다.

앞으로 허니비토 웨딩 슈즈는 홍콩의 코즈웨이베이의 패션워크 거리에 위치한 웨딩 편집샵에서 판매가 되며, 패션워크 거리에는 신진디자이너 등 세계 각국의 디자이너 매장들이 자리하고 있어 트렌디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패션거리이다.

입점 관계자는 “매년 탄생하는 중국 신혼부부는 1천만 쌍 이상, 웨딩비용 100조원이 넘는 중국의 거대 웨딩시장에 또 다른 ‘한류’ 붐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80년대 태어나 ‘한가구 한자녀’ 제도하에서 ‘작은 황제’로 불리우며 중국의 눈부신 경제성장과 함께 자라난 소위 ‘빠링호우(80後, 80년도 이후 출생자를 일컫는 말)’들이 결혼적령기를 맞이했고, 유행과 개성을 추구하며 과시욕이 강한 이들 세대는 해외 선진문화를 경쟁적으로 흡수하고 스스로를 위한 지출을 아끼지 않는 성향의 소지자들로 현재 중국의 소비시장을 이끌고 있다.

허니비토 관계자는 “최근 중국의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한국 스타일의 웨딩문화가 유행하고 있는 점에 착안, 허니비토 웨딩슈즈는 최고급 가죽과 소재를 채택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 웨딩슈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예비 부부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캐치해 입점 제안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허니비토 소개
허니비토는 웨딩슈즈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http://honeyvito.com

웹사이트: http://honeyvito.co.kr

연락처

허니비토
홍보팀
이상원 팀장
070-4028-9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