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차세대 소프트웨어 디자인 인스트루먼트인 ‘200 MHz 벡터 신호 트랜시버’ 공개

- 엔지니어들이 더욱 빠른 속도로 자유롭게 최신 무선 표준을 테스트하면서도 전체 테스트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 가능해져

2014-03-24 11:04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200 MHz의 RF 대역폭을 보유하여 IEEE 802.11ac, 160 MHz WLAN 및 LTE Advanced와 같은 최신 무선 표준 테스트에 이상적인 NI PXIe-5646R 벡터 신호 트랜시버를 발표했다. 엔지니어들은 이 벡터 신호 트랜시버의 오픈 소프트웨어 디자인을 활용하여 채널 에뮬레이션 시스템, 무선 프로토타입 제작, 스펙트럼 분석을 위한 맞춤형 리얼타임 신호 처리를 비롯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

NI 벡터 신호 트랜시버는 벡터 신호 분석기, 벡터 신호 생성기 및 사용자가 프로그램 가능한 FPGA와 통합하여 리얼타임 신호 처리와 컨트롤을 수행한다. 고객들은 FPGA의 속도와 결정성 있는 처리, 내장 병렬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전력 증폭기 내의 파워 서보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의 테스트 시간을 10배~100배까지 단축하고 있다. NI LabVIEW RIO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벡터 신호 트랜시버는 유연한 프로그래밍과 최신 RF 하드웨어를 결합하여 모바일 기술 테스트에 혁명을 일으킨다. NI PXIe-5646R은 250 MS/s의 샘플 속도를 통해 200 MHz의 복합 대역폭을 제공하며, 이는 표준 LTE 무선 프레임을 위한 데이터 속도보다 8배 이상 빠르다. 따라서 벡터 신호 트랜시버는 digital predistortion이나 envelope tracking과 같은 최신 디자인 및 테스트 기술에 이상적이다.

NI PXIe-5646R은 강력한 LabVIEW 시스템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탑재하고 있으며 오늘날의 디자인 및 테스트 관련 문제들을 단순화 해주는 이상적인 플랫폼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나 데모는 ni.com/vst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김주희
02-3451-3400(direct 3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