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기적의 핸드크림 3종 출시
- 판매금 일부 길고양이 사료 후원
뉴욕에 실존하는 길 고양이 세 마리가 모델인 캣 스트릿츠 핸드크림은 아쿠아 모이스춰 24 성분이 보습코팅막을 형성해 장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며, 다섯 가지 내추럴 씨드오일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윤기 나는 손으로 가꿔준다. 또한 케라틴과 비타민E 성분 함유로 손과 손톱 및 큐티클 관리까지 가능한 멀티 핸드크림이다.
실제 제품명도 세 고양이의 이름을 따서 제작되었다. 마크&로즈(풍성하고 로맨틱한 로즈향), 잭&릴리(싱그러운 릴리향), 디보&라일락(은은하고 잔잔한 라일락향) 세 고양이의 유니크한 일러스트와 향기로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30ml에 7,000원이다.
투쿨포스쿨 김리원 마케팅 팀장은 “이번 길 고양이 후원 프로젝트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함께 투쿨포스쿨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투쿨포스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oocoolgirl)에서 세 마리 고양이의 뉴욕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소개
투쿨포스쿨은 예술과 함께 신선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브랜드이다.
2009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홍대, 명동, 가로수길 등 국내 24개의 브랜드 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홍콩, 일본,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의의 핫플레이스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화장품의 종주국 프랑스에서도 올해 6월 런칭을 앞두고 있고 또한 중국, 호주, 몽골, 인도네시아, 캄보디아에서 런칭 예정이다.
브랜드 네임 [too cool for school]의 school은, ‘(물고기 등의 )떼’ 라는 어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 무리 속에서 너무 멋진’ 이라는 뜻으로 스타 마케팅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던 기존 코스메틱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된 감성적인 생각과 느낌을 표현하는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toocoolforscho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