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 시스템즈 엔터프라이즈, 공정 모델링 소프트웨어인 gCRYSTAL기능 크게 업그레이드

- 완벽한 다형체 처리 기능, 결정화 공정 디자인을 한 단계 높여줌

2014-03-24 14: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첨단 공정 모델링 기업인 프로세스 시스템즈 엔터프라이즈(Process Systems Enterprise, PSE)는 연구개발(R&D) 효율성을 높이고 위험성을 줄이면서 규모를 확대하며 결정화 공정 디자인과 운영을 최적화 할 수 있게 하는 업계 선두 소프트웨어 툴인 gCRYSTAL 4.0을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gCRYSTAL 은 미립자 크기의 분포를 엄격하게 예측할 수 있어서 특성 평가, 디자인, 규격 확대 및 결정화 공정에 종사하는 R&D연구원, 공정 엔지니어, 과학자들에게 종합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드래그 앤 드롭 그래픽 환경을 제공해 준다.

gCRYSTAL 4.0에 새로 추가된 주요 기능은 여러 가지 결정상(結晶相)을 지원하는 기능이다. 이로 인해 화합물의 결정화와 형질전환을 정확하게 모델링함으로써 원하는 다형체의 다형성(多形成)을 나타내고 수율을 극대화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새 버전은 모수 추정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고 작업 흐름을 최적화하는 기능이 있다; 이는 각기 다른 규모의 실험 결과를 동시에 사용하여 규모와 상관없는 동력학적 계수를 추산할 수 있게 하고; 동태 모형의 기능을 다양하게 향상시키며; 어느 지점(다중 지점 포함)에서나 시딩(seeding)을 가능케 하는 시드팟 모형(seed pot model)을 포함한 모형을 제공하고; 문서기록이 가능하도록 모형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시킨다.

gCRYSTAL 4.0은 회분식과 준회분식 및 실험 데이터의 성장 계수와 다른 동력학적 계수의 추산을 포함한 지속적인 결정화 공정 디자인과 운영 분석이 가능하고; 계산 유체 역학(CFD) 소프트웨어와 연계하여 신뢰성 있는 규모 확대를 위한 멀티존 모델링 기능이 있으며; 업계를 선도하는 최적화 시설을 제공하는 기존 gCRYSTAL의 강력한 기능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이 소프트웨어는 제약, 정제 및 범용 화학제품 제조, 농약 생산, 식품 가공처리, 소비재 생산, 광물 및 채광 등 침전을 포함한 결정화 공정을 주요 구성 요소로 적용하는 산업 분야의 주요 기업과 협력하여 개발했다.

프로세스 시스템즈 엔터프라이즈의 생명과학, 소비재 및 전문 화학제품 사업 담당 부사장인 션 버밍햄(Sean Bermingham) 박사는 “gCRYSTAL 4.0은 다형체 처리 기능을 완벽하게 갖춰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결정화 공정을 디자인하고 운영하는데 필요한 툴셋을 크게 향상시켜 준다. 또한 변수 추산 역량의 유용성이 크게 개선되어 실험 데이터의 동태 모형을 검증하는데 매우 중요한 단계를 간소화 해 줌으로써 모형을 정확하게 예측하여 규모 확대와 기타 다른 디자인 활동에 자신 있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senterprise.com

연락처

프로세스 시스템즈 엔터프라이즈(Process Systems Enterprise, PSE)
케이트 버니스(Kate Burness)
+44-20-8563-0888
k.burness@psenterprise.com
매체 편집자: www.psenterprise.com/news/pr1403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