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인터내셔널, 2014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CPM 스위트 부문 “비저너리”로 선정

뉴스 제공
Board International SA
2014-03-24 14:20
루가노,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장 유일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기업 성과 관리 소프트웨어(http://www.board.com/us) 통합 솔루션 제공업체인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은 3월19일 열린 가트너(Gartner)의 기업성과관리(CPM) 스위트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비저너리(Visionary)” 쿼드런트로 선정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보고서 전문은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http://www.board.com/in/?option=com_users&view=download&itemId=242&menuId=1304

BOARD 인터내셔널(http://www.board.com/in/)의 지오바니 그로시(Giovanni Grossi) 최고경영자(CEO)는 “가트너의 CPM 매직 쿼드런트에서 비저너리로 선정된 것은 기업들이 더 나은 의사결정을 통해 사업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BOARD의 사명에서 또 하나의 중간 목표를 이룬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그동안 BOARD는 BI와 CPM을 단일 환경으로 통합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상당한 자원을 투자해왔고 이제 비로소 그 결실을 보고 있다”고 밝혔다.

BI와 CPM의 통합 접근방식 인정받아

이어 지오바니 그로시 CEO는 “우리 회사의 BI와 CPM 통합 접근방식이 가진 장점을 인정받아서 매우 기쁘다”며 “‘하이브리드 인 메모리’ 기술과 최근 출시된 BOARD 8.1을 통해 더 크고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게 되었고 분석 편의성 향상, 애플리케이션 유지보수 개선, 다양한 언어 지원, 정교한 모델링 관련 신기능을 제공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회사의 시장 입지를 훨씬 더 높이기 위해 계속 제품에 투자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BOARD 소개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은 전세계 2,500여 기업들이 기존 솔루션(http://goo.gl/3oaq1h)보다 훨씬 적은 시간과 비용으로 프로그래밍 없이 BI 및 CPM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BOARD는 기업들이 조직 전체에 걸쳐 성과 비전을 공유하는 SVOT(single version of the truth)를 실현한다. BOARD는 세계 각지의 현지 파트너로 전세계 리셀러 네트워크를 확보했다.

면책조항

가트너(Gartner)는 자사 조사 간행물에 기술된 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가장 평점이 높은 업체만 선택하도록 조언하지도 않는다. 가트너 조사 간행물은 가트너 조사기관의 의견으로 내용이 구성되며, 사실을 진술하는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보증을 포함하여 이 조사와 관련된 모든 보증을 거부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ard.com

연락처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
라스 판스트롬(Lars Farnstrom)
마케팅 담당 부사장
+41 91 6975410
lfarnstrom@bo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