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드래곤 길들이기’ 40여종 완구 출시

- ‘드래곤 길들이기2’를 흥미진진한 완구로 먼저 만나다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4-03-24 15:27
서울--(뉴스와이어)--올해 7월 ‘드래곤 길들이기 2’로 돌아오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이 귀여운 피규어와 놀이성을 갖춘 액션 슈팅 완구로 우리 곁에 먼저 다가온다.

2011년 국내에 개봉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사랑받은 ‘드래곤 길들이기’가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오는 만큼 관련 업계의 관심이 뜨겁다. 개봉 전 기대 평점(출처 네이버)에서 9.5 이상을 받을 정도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어 이러한 관심이 올 여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블로거들의 입소문을 통해 드래곤 길들이기 관련 제품이 출시된다는 정보가 퍼지면서 출시 일정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이 40여종이 넘는 드래곤 길들이기 완구를 출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카데미과학 관계자는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투슬리스와 히컵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들을 액션 완구로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그 중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제품은 ‘투슬리스 디럭스’다. ‘투슬리스 디럭스’는 50cm가 넘는 몸길이에 등에 물을 주입하면 수증기로 바뀌어 입 안에서 연기를 내뿜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슈팅기능과 라이트 기능을 함께 갖춰 기대감이 높다는 평을 듣고 있다. 또한 피규어 사이즈의 ‘미니 드래곤 시리즈’는 각 드래곤들의 귀여운 표정과 함께 미니 사이즈로 만들어져 피규어 콜렉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드래곤 길들이기 완구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미 미국 시장에서는 다양한 제품 라인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이와 같이 40여종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에게는 제품 선택에 대한 폭이 넓어져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충분히 선택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카데미과학 홈페이지(http://www.academy.co.kr/drago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양한 종류의 드래곤 길들이기 제품이 새로운 시즌 개봉 전에 대한민국 시장에 들어오면서 애니메이션 캐릭터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최서진
031-850-8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