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으로 넣는 ‘쿠빙스’ 원액기 첫 론칭 행사,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엔유씨전자
2014-03-24 15:31
대구--(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업체 ‘kuvings’의 ‘쿠빙스원액기(모델명 : KJ-623S)’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14 월드가전브랜드쇼(WEBS; World Electronics Brand Show)’에서 첫 론칭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쿠빙스(Kuvings)는 재료를 자르지 않고 통째로 넣을 수 있는 ‘쿠빙스원액기(모델명 : KJ-623S)’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쿠빙스원액기(모델명 : KJ-623S)’는 기존 원액기들이 과일을 잘게 썰어 넣어야 하는 단점을 보완하였다. 과일과 채소를 거의 자르지 않고, 통째로 집어 넣어 원액주스를 착즙하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재료준비로 인한 시간과 불편을 최소화하면서 원액주스의 맛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과일과 채소를 썰지 않고 통으로 넣어 착즙하니 재료의 모든 영양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원액주스의 맛과 향이 진하고 신선한 것이 큰 장점이다.

Kuvings팀 관계자는 “‘kuvings’는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등 각종 국제 박람회를 통해 해외에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이다. 특히 올해 2월 독일에서 개최한 세계 최대 규모의 생활용품 박람회인 ‘2014 암비안떼 (Ambiente)박람회’에 참석하여 해외 유명 바이어들을 사로잡으면서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며 “국내에서는 2014년 월드가전브랜드쇼를 통해 고객들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 첫 론칭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쿠빙스원액기(모델명 : KJ-623S)’에 대한 사전예약 주문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했다.

‘쿠빙스원액기(모델명 : KJ-623S)’은 4월경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www.kuving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유씨전자 소개
nuc전자는 갤럭시원액기 등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조업체로, 1990년 7월 nuc전자 설립 후, 최근 갤럭시원액기/kuvings원액기를 출시하여 국내, 해외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현재 미국, 중국, 일본, 유럽에 해외 현지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원액기를 기반으로 믹서기, 요구르트제조기(발효기), 전기찜기 등 우수한 주방가전을 개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다.

쿠빙스(kuvings): http://www.kuvings.co.kr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엔유씨전자
G.C사업부
이소연 담당자
053-665-50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