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유라’, 콤팩트형 전자동 커피머신 ‘ENA 7’ 리론칭

뉴스 제공
에이치엘아이
2014-03-24 16:20
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 프리미엄 브랜드 유라(Jura)가 젊은 커피 마니아층의 니즈에 맞춰 콤팩트형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의 대명사 ‘에나 7(ENA 7)’을 리론칭 했다고 밝혔다.

‘에나 7(ENA 7)’은 2010년 출시되어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의 스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에서 최고의 커피머신으로 선정되어 완벽한 커피 맛과 편리한 사용을 인정 받았다.

이번에 리론칭된 ‘에나 7’은 아로마 플러스 그라인더를 장착해 기존대비 소음과 열발생을 50% 절감하면서 2배 빠른 속도로 그라인딩하여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해준다. 또한 향상된 카푸치노 키트를 장착하여 더욱 풍성하고 조밀한 밀크폼을 간편하게 추출할 수 있다. 특히 ‘에나 7’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과감한 컬러의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라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제 커피머신은 사용자의 취향을 표현하는 제품”이라며 “이번에 리폰칭된 에나 7(ENA 7)은 커피 맛과 사용의 편의성, 제품의 디자인까지 고려하는 젊은 커피 마니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유라의 에나 7(ENA 7)은 전국 백화점 유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http://www.jura.co.kr

웹사이트: http://www.hlikorea.com

연락처

HLI
마케팅팀
신현승 사원
02-2139-1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