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나이츠, 인베스터즈 트러스트 어슈어런스 SPC에 합류

그랜드 케이만, 케이만 제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베스터즈 트러스트 어슈어런스(Investers Trust Assurance) SPC(이하 ‘ITA’)는 데이비드 나이츠(David Knights)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 25년 이상 경험을 쌓은 데이비드 나이츠는 1988년 영국의 이글 스타 인슈어런스(Eagle Star Insurance)에서 경력을 시작한 데 이어 영국에 있는 프로비던트 뮤추얼 어슈어런스(Provident Mutual Assurance)에서 근무하면서 양사 모두에서 사업개발 직책을 맡았다. 1995년 프렌즈 프로비던트 인터내셔널(Friends Provident International, FPI)에 영업팀 일원으로 입사하여 19년 넘도록 북아시아 지역 영업 이사를 역임하고 이후에는 FPI의 홍콩사업 총괄책임자를 비롯해 해외 시장을 담당하는 영업 및 사업개발 직책을 다수 맡았다.

홍콩을 본거지로 하는 데이비드 나이츠의 주된 업무는 아시아 사업 개발, 즉 해외 시장의 유통 개발에 특히 주력하면서 ITA의 기존 아시아 지역 유통을 확장하는 일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ITA의 아시아 영업팀 관리 책임도 맡는다.

임명을 받은 나이츠는 “ITA에 합류하여 ITA의 아시아 성장 계획, 특히 아시아 지역의 해외 시장 개발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25년 동안 대부분 금융 서비스 업종에서 유통을 주로 담당했고, 지금은 자문기업과 그 고객들에게 훌륭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는 것에 열정을 느끼고 있다”며 “매력적인 제품 레인지와 어우러져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최첨단 기술 플랫폼으로 뒷받침되는 ITA의 명확한 지속적인 성장 전략에 강하게 끌렸다. ITA가 상품 구성을 더욱 확대하고 있는 시점에 합류한 만큼 우리가 아시아 지역의 자문기업과 함께 할 멋진 제의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ITA 전무이사 밥 페인(Bob Pain)은 나이츠의 임명에 대해 “인베스터즈 트러스트가 상승세를 타고 있는 시기에 데이비드가 우리 회사에 들어와서 기쁘다. 오랜 기간 FPI에서 훌륭히 업무를 수행했기에 그간의 리더십과 경험, 열정을 바탕으로 우리 아시아 사업의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그가 우리 회사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기를 바라고 ITA의 아시아 지역 내 평판과 브랜드를 계속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인베스터즈 트러스트 어슈어런스 SPC(Investers Trust Assurance)
준법 담당자
앨리슨 클락(Allison Clark)
345-749-33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