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 전북은행 군산대 동문, 모교에 대학발전기금 1000만 원 전달
이번에 전달된 발전기금은 전북은행에 재직하고 있는 군산대 출신 재직동문회에서 모교의 발전을 위해 십시일반 모금한 것으로, 특성화사업 등 군산대학교 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나의균 총장은 전달식에서 “동문들이 모아준 발전기금은 그 무엇보다 소중한 것으로, 동문들의 소중한 정성을 대학 발전을 위한 밀알로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군산대 출신으로 전북은행에 재직 중인 동문은 총 39명으로, 군산대 전북은행 재직동문에서는 2000년에도 모교발전을 위한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군산대학교 소개
새만금으로 통하는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교육선진화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청사진은 이 말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군산대학교는 ‘새만금 선진대학’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전북 및 새만금 지역 핵심전략 사업에 맞춰 꾸준히 학과조정을 해왔다. 장기적으로는 자동차 조선 항공,부품소재 IT융합 생물 식품산업 환경 에너지 해양레저 관광 국제비지니스 등 몇 개의 지역 유망 산업에 맞춰 학과를 클러스터화할 예정이다. 지역대학과 지역사회가 공유해야 할 사회적 문화적 영역이 넓음을 생각할 때 이는 주목할만한 일이다. 이러한 전략은 성공적이어서 군산대학교는 현재 새만금 선진대학교로 급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