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신속하고 보안성 강화된 출입국 관리 솔루션 개발

- 여러 플랫폼과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통합해 출입국 검색 보안을 강화

- 자동화된 문서 확인과 검색 시스템으로 출입국 대기 시간 크게 줄여

뉴스 제공
Gemalto
2014-03-25 16:23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분야의 세계적 선두기업인 젬알토가 국경 보안 강화와 출입국 프로세스 간소화를 위해 Coesys Border and Visa Management 솔루션을 개발했다.

젬알토는 고가용성 서비스 플랫폼과 보안 프로그램, 현장 서비스를 통합해 문서 확인 자동화를 이뤄 육해공 국경 검색대의 대기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게 했다. 또한, 이 솔루션은 당국이 이민 정책 분야에서의 전자 시스템 이용을 쉽게 해준다.

이 새로운 완전 자동화 시스템은 보안성을 높이고 출입국 감시를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Coesys Border & Visa Management 솔루션은 공식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분실 및 도난 여권 감지 및 방지 비율을 높일 수 있으며, 국경 검색대의 자동화 전자 게이트와도 쉽게 연동할 수 있다. 보안성을 증대한 이 솔루션의 이중 검색 방식은 우선 여행객의 전자여권이 진본인지 확인한 뒤 사진이나 지문 인식을 통해 여권 소지자와 여권 안의 전자 정보가 일치하는지 대조하는 작업을 거친다.

출입국 심사 전용 플랫폼 외에도, 젬알토는 자문 및 솔루션 디자인, 시스템 통합, 기존 시스템에서 통합 국경 관리 인프라로의 전환도 완전하게 지원한다. 그 동안 80여 개의 공공분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젬알토는 이 Coesys Border & Visa Management 솔루션을 통해 독자적인 국제적 입지를 세우고 전세계 정부와 오랜 신뢰 관계를 구축하게 됐다.

젬알토의 공공사업부문 부사장 Frédéric Trojani는 “새 솔루션은 젬알토가 그 동안 진행한 관련 서비스에서 얻은 보안분야 전문지식과 수억 개의 전자여권을 활용한 것”이라며, “2030년이면 항공 여행객이 지금보다 두 배로 늘어나고, 2017년엔 전자여권 발행이 53%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되는데, 우리의 Coesys Border & Visa Management은 보안에 대해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은 채 주요 국제 공항에서 빠르게 여행객을 수속하길 바라는 각국의 정부에 요구에 안성맞춤인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로, 2013년 24억 유로의 연 매출을 올렸고, 44개국에 위치한 85곳의 사무실 및 25곳의 연구센터에서 10,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 중이다.

Gemalto는 급속히 변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소통, 여행, 쇼핑, 은행 업무, 오락 및 업무를 처리를 바라고 있다. 이를 위해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발권 및 신뢰할 만한 사물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관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Gemalto는 직접 고안하거나 고객의 필요에 따라 맞춘 안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Gemalto의 플랫폼과 서비스는 이런 제품들을 운용하고, 이에 포함된 비밀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믿을 만한 사용자 서비스를 제고한다.

Gemalto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사들이 수 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디지털화된 무선통신 시대에 자사 솔루션을 사용하는 수 많은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www.gemalto.com,www.justaskgemalto.com, http://blog.gemalto.com/에 방문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잉하세요.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Peggy Edoire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지역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

Nicole Smith
북미 지역
+1 512 758 8921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남미 지역
+55 11 5105 9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