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E 독일, X-Key 의 확장버전 X-Key 37 출시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4-03-25 17:14
서울--(뉴스와이어)--차세대 음악용 키보드 시장을 선도하는 젊은 그룹 CME이 X-Key의 확장버전 X-Key 37을 출시했다.

X-Key 37은 기존 25 건반인 X-Key와 기능면에서는 모두 동일하나 전문 음악가들의 요구에 힘입어 건반 수를 대폭 늘려 최적의 연주 키보드로써의 확장 기능을 더했다.

마치 아이폰4에서 5, 6으로 진화하듯이 아이폰6가 나올 즘에는 X-Key 49도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 봄직한 X-Key 37의 가격은 미정이며, 곧 미국 애플스토어를 필두로 국내에도 입점 예정이다.

X-Key 25가 일반 백팩에 넣어 이동 가능한 것에 비해 길이가 길어진 X-Key 37은 어깨에 맬 수 있도록 진화된 스트링이 달린 전용 가방 슈퍼노바 케이스2도 같이 선보인다.

CME X-Key는 울트라 초슬림 건반으로 이동이 편리하여 연주자들이 라이브 공연 어디든 가지고 다닐뿐만 아니라 교육용, 미디작업용, 디제잉, 녹음 스튜디오 등에서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15만원대의 가격에 프로페셔널 퀄러티의 폴리포닉 애프터터치 기능까지 제공해 프로 유저들이 전혀 거리낌없이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버튼을 제공하여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며, PC, MAC뿐만 아니라 아이폰 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까지 지원한다.

X-Key는 현재 대표 음향기기 쇼핑몰 자운드(http://zound.co.kr) 및 낙원상가 대표 악기점 국제미디(http://all4sound.com) 그리고 젊은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패션과 문화의 거리 홍대에 위치한 프리버드(http://freebud.co.kr) 등 국내 3대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며, 작곡가 주영훈 씨가 운영하는 주크아카데미(http://www.jooqeni.com)의 강습생들에게 보급되고 있다.

문의: (주)사운드캣 윤영광 팀장 070-7019-4347

사운드캣 소개
사운드캣은 Westone Labs, Ultimate Ears, Etymotic Research, Skullcandy 등 프리미엄 헤드폰과 MXL, Novation 등 음악장비를 취급하는 포괄개념의 뮤직 관련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박세원 과장
070-7019-4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