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리레코’, 우수사원 포상휴가로 쿠바 여행 지원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14-03-27 09:00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리레코 코리아는 3월 27일부터 4월 3일까지 진행될 우수사원 포상 프로그램 VLP에 참여를 위해 한국 지사의 직원 두 명이 쿠바로 출국했다고 밝혔다.

리레코의 우수사원 포상 프로그램인 VLP는 Very Lyreco People의 약자로, 27개국 리레코 지사에서 근무하는 직원 중 지사 별 우수사원을 선발하여 매년 해외 여행을 지원하는 리레코 글로벌 포상 프로그램이다. 리레코 코리아는 2013년 한 해 동안 회사의 성장과 가치 실현에 기여한 두 명의 우수 직원을 선정해 지난해 말 시상식을 가졌다.

영업부 고봉호(30) 씨는 2013년 한 해 동안 리레코 영업 실적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VLP로 선발되었다. 고봉호 씨는 “일반 영업사원이 아닌, 리레코 오피스 컨설턴트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오피스 전문가로서 고객을 응대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책임감을 가지고 쏟은 노력이 VLP라는 큰 상으로 평가 받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항상 도와준 동료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리레코 코리아는 매년 VLP라는 우수사원 포상제도를 통해 직원들에게 동기부여와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있으며, 체계적인 실무 교육을 통해 개인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기계발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다.

올해로 글로벌 88주년,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론칭 9주년을 맞이한 리레코는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서 사무용품 유통 시장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

리레코 코리아 소개
리레코 코리아는 글로벌 사무, 산업용품 유통기업으로서 전 세계 27개국에서 기업고객을 상대로 사무용품 및 산업용품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는 OFFICE & WORK SOLUTIONS 이라는 서비스 모토를 기반으로, 사무용품뿐 만 아니라 기업이 근무하는 업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럽 사무용품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서,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글로벌 협약을 통한 최상의 상품공급으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코리아
마케팅 홍보팀
과장 김형민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