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북 평생교육원, 2014 첫 번째 역량강화 워크샵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4-03-26 17:52
부산--(뉴스와이어)--벅스북 평생교육원은 독서논술 실전지도를 위한 역량강화 워크샵을 성황리에 마쳤다.

역량강화 워크샵은 독서논술지도방법 및 교사역량강화, 독서 실전지도방법 등을 더욱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밀양 삼랑진에 위치하고 있는 숲속도서관 토끼와 옹달샘에서 3월 22일~23일 1박2일 동안 진행되었다.

워크샵 첫날은 이기숙 한국독서문화재단의 이사장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상윤 교수의 특강(21세기 창의 인재양성), 김경만 상임연구원의 실제지도, 분임토의, 리딩시네마(영화:블랙)을 진행하였다.

둘째날은 토론수업 방법론에 대해 강의를 진행하였다.

워크샵에 참가한 임행임 회원은 “21세기 창의 인재양성강의에서 아이들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배웠습니다. 사실 아이들을 대하는 일이 습관적으로 되어 나의 일에 회의를 갖고 있던 중이라 이 강의를 통해 새로운 시각과 마음가짐을 다시 돌아보는 좋은 계기였습니다” 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내용은 이론이 아닌 실무에 적용 가능한 실전사례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동료들과의 만남이 이루어 졌다는 부분에서 워크샵에 참가한 회원들도 매우 만족스러워했다는 평가이다.

역량강화 워크샵은 분기별로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 및 독서분야에 관심 있는 회원들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벅스북 평생교육원과 사단법인 독서문화재단은 회원들의 교육을 위하여 항상 힘쓰고 있다.

워크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벅스북평생교육원 (www.bugsbook.com), 사단법인 한국독서문화재단(www.gulnara.or.kr), 숲속도서관 토끼와 옹달샘(www.qpark.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전화문의는 벅스북 고객센터(1544-6164)로 문의하면 된다.

큐이넷 소개
(주)벅스북(http://www.bugsbook.com)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벅스북
교육팀
손은정 팀장
070-4172-0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