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년 정통 프리미엄 삿포로 맥주, 국내 첫 TV CF 선보여
국내 공식수입원인 엠즈베버리지㈜는,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SAPPORO PREMIUM BEER)’가 글로벌 패키지 고급화 전략의 일환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향상시키기 위해 2014년 3월 패키지리뉴얼을 시행함에 따라 국내 첫 TVCM On-Air를 앞두고 있다고 전해왔다.
삿포로 맥주는 최상의 원료에 대한 고집으로 자체적인 R&D 기술과 홉, 보리의 품종개량을 통해 특허를 취득하는 등 다양한 노하우를 쌓아왔을 뿐 아니라, 풍부한 효모은행까지 보유하고 있다.
그 결과, 크리미한 거품은 마시는 동안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어 부드러우면서도 풍부한 맛이 일관되게 유지될 뿐만 아니라 처음부터 마지막 한 방울까지 살아 있는 최상의 맛을 실현할 수 있게 되었다. 삿포로 맥주는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열정으로 완벽한 맛의 균형을 만들어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의 시간을 ‘최고의 순간’으로 만들어 준다.
이번 TVCM에서는 삿포로 지역에서 연상되는 아름답고 깨끗한 설경을 캠페인 테마 “사르르 삿포로” 를 통해 눈 녹듯 퍼지는 삿포로 맥주만의 깊은 풍미를 표현했다.
엠즈베버리지㈜의 마케팅팀 정재욱 차장에 의하면, “기존의 수입맥주와 국산맥주의 일반적인 TVCM과는 한 차원 다른 독창성과 고급화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삿포로 프리미엄 맥주만의 감성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는 말과 함께 삿포로 맥주가 새로운 얼굴로 인사 드리게 되어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이고 있다.
이러한 모든 노력은 향후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판매량 증가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동종 및 경쟁 업계에서의 관심 또한 고조되고 있다.
연락처
엠즈베버리지㈜
마케팅팀
정재욱 차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