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 시장 향한 특별한 여행 ‘G-Trip Beijing’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14-03-27 10:30
서울--(뉴스와이어)--중국 내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꽌시를 형성하고 든든한 라오펑유를 사귈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모바일 업계를 대상으로 처음 마련된다.

모바일먼데이서울(http://mobilemonday.co.kr)은 중국의 GWC(Great Wall Club)와 협력을 체결하고, 중국 모바일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한국 기업의 고위 임원과 비즈니스 리더, 기업가 또는 투자가 등을 대상으로 한 ‘G-Trip Beijing 2014’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G-Trip은 올해 10,000여명의 세계 모바일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글로벌 모바일 인터넷 컨퍼런스(Global Mobile Internet Conference, GMIC) 베이징 행사(http://beijing.thegmic.com)와 연계해 5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G-Trip은 GMIC에 참석하는 중국의 주요 VIP와 자연스럽게 네트워킹을 할 수 있도록 꾸며지고, 별도로 중국 최고의 모바일 기업(웨이보, 텐센트, 바이두, 샤오미, 킹소프트 등)을 방문하는 일정도 포함될 예정이다.

소수만을 위해 마련된 G-Trip 프로그램의 참가자는 선착순 마감된다.

문의: 이성주 팀장(korea@mobiad.kr)

텔레컴스코리아 소개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먼데이: http://mobilemonday.co.kr
GMIC: http://beijing.thegmic.com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고은희 이사
010-4191-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