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리버치, 첫번째 향수 ‘토리버치 오드퍼퓸’ 초도 물량 완판
- 토리버치만의 매력 느낄 수 있는 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 눈길 사로잡아
- 론칭 4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비행기로 2차 물량 특별 공수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지난해 9월 뉴욕 론칭 첫날, 맨해튼에 위치한 블루밍데일 백화점 토리버치 매장 앞에 향수 출시를 기다리는 500여 명의 인파가 몰려 인기를 실감하게 했으며 국내 론칭 후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국내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토리버치는 ‘토리버치 오드퍼퓸’ 물량 확보를 위해 2차 물량을 비행기로 특별 공수 받을 예정이다.
토리버치 오드퍼퓸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김정숙 차장은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토리버치 브랜드 철학과 매력을 담은 첫번째 향수여서 고객들의 관심이 더 집중 됐다”며 “토리버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와 골드 컬러가 조화이룬 우아한 보틀 디자인을 좋아해 소장용이나 선물용으로 구입하는 고객들도 많다”고 말했다.
50ml와 30ml 용량으로 판매되는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백화점 내 하이코스 27개 매장과 토리버치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토리버치 4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토리버치 오드퍼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라미스 디자이너 향수 고객 상담실(02-3440-2774)로 하면 된다.
연락처
아라미스 & 디자이너 프래그런스 사업부
홍보대행사 리앤컴
김승혜 AE
070-7525-556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랩시리즈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