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2014 글로벌 격투게임 토너먼트’에 최신 KVM 장비 지원

- 전세계 격투게임 강자들이 한국 찾는다

- 원활한 토너먼트 진행에 에이텐 영상분배장치 효과 톡톡

- 에이텐 영상분배 & 스위치 기술과 PS4의 절묘한 콜라보레이션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4-03-27 09:41
대만--(뉴스와이어)--KVM 스위치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가 최신 KVM 장비를 ‘2014 Id Gloal Fighting Game Tonament’에 지원할 예정이다.

2014 Id Gloal Fighting Game Tonament는 CAFÉ ID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격투게임 대회로 전세계의 격투 게임 유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실력을 검증하고 새로운 게임 문화를 알리는 자리이다.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에이텐 HDMI 분배기 ‘VS182 및 VS184’, HDMI 스위치 ‘VS418A’가 게임 대전 시스템에 적용될 예정이다.

VS182, VS184는 각각 2포트, 4포트 HDMI 비디오 분배기로 하나의 HDMI 디스플레이 비디오 신호를 2대 혹은 4대의 모니터에 동시 전송 가능하다.

따라서 당일 대전은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로 구동되는 하나의 게임 영상을 비디오 분배기VS182, VS184를 통해 각 대전자의 모니터에 동시 분배하는 구도로 진행된다. 각 조의 대전자가 모니터를 마주보고 대전하는 시스템이다.

HDTV급 해상도(최대 1920ⅹ1200)를 지원, 최대 60Hz 재생률을 제공하여 격투게임 특유의 빠른 영상전환을 화질저하 및 끊어짐없이 전송가능하다.

빠르고 간편하게 4개의 HDMI 입력 소스를 하나의 HDMI 디스플레이로 연결 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스위치 VS481A 또한 지원한다. 관람 유저들은 정확하고 빠르게 신호를 전달하는 VS481A를 통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경기 장면을 실시간 전달 받을 수 있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있는 PS4와 에이텐 KVM 기술이 만나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관람객들에게 보여 줄 수 있을지 매우 기대가 된다” 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에이텐 KVM 분배 기술이 콘솔 게임 유저 및 일반인들에게 좀더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번 게임행사는 오는 3월 29~30일 이틀 간, 제주도 하얏트 리젠시에서 에이텐 ‘RMA 렌탈서비스’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약 100명의 격투 게이머가 접수완료 하였으며, 스트리터파이터, 킹오브파이터즈, 마블 대 캡콤 3종류의 격투게임이 당일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에이텐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정보를 공유·연결·전환해 주는 선도적인 솔루션 제조회사다. 에이텐 솔루션은 소수의 컴퓨터로 수 백 대에 이르는 컴퓨터와 서버,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각종 유지관리 비용(하드웨어, 에너지 공간 보안, 인력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KVM 및 전원 관리 솔루션뿐만 아니라, 최근 전문 영상관련 솔루션인 밴크리스트(VanCryst)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영상의 분배, 스위칭, 연장장비 시장 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지은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