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 화려한 플로럴 패턴과 시스루 룩, 가벼운 느낌의 파스텔 컬러가 주목 받는 올 봄, 보다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매끈하고 부드러운, 촉촉하고 건강한 바디 피부가 필수!

- 털 없이 매끄러운 바디피부를 가꾸기 위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부터 바디케어를 위한 아이템이 필요해

2014-03-27 10:17
서울--(뉴스와이어)--겨우내 온 몸을 감싸고 있던 두꺼운 외투를 벗고, 바야흐로 봄 패션을 만끽할 시즌이 왔다. 올 봄에는 더욱 더 화려한 플로럴 패턴 룩과 투명하고 얇아 속이 비치는 시스루 룩, 그리고 소녀감성이 느껴지는 파스텔 컬러와 레이스 소재가 주목 받을 전망이다. 이처럼 다채롭고 트렌디한 패션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서둘러 바디 피부 점검에 들어가야 한다. 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기 위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부터, 바디 피부를 보다 부드럽게 관리하기 위한 바디케어 아이템까지, 봄 패션 완성을 위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올 봄 패션을 완성시키는 것은, 바로 털 없이 매끄러운 바디 피부다. 플로럴 패턴의 짧은 하의나 투명하고 얇은 시스루 상의를 준비했다고 해도 제모를 놓쳤다면 소용 없는 일. 특히, 제모는 미리미리 준비하지 않는다면, 당혹스러운 일이 발생하기 쉬우니 서둘러 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준비하자.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피부과 방문 필요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지속적인 레이저 제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셀프 레이저 제모기이다.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다이오드 레이저를 개발한 연구진이 가정용으로 최적화해 선보인 스마트 뷰티 아이템으로,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2~4단계의 레이저 출력 강도를 강화해 더욱 빠르게 언제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꿀 수 있으며, 레이저 조사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조사 횟수 카운터(Pulse Counter)를 적용해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제모를 완성할 수 있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사용 후에는 트리아뷰티의 ‘쿨링 앤 카밍 바디로션’을 발라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좋다.

- 촉촉하고 건강한 바디 피부 아이템, 바디오일과 선미스트!

봄철에는 바디 피부도 쉽게 건조해지므로, 겨울 못지 않게 샤워 후에도 바디오일을 발라, 보습을 챙겨주고 각질을 잠재우는 것이 중요하다. 프리메라의 ‘쎄써미 바디오일’은 다양한 항산화 물질과 불포화 지방산,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해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올리브 오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탄탄하고 촘촘한 피부결로 가꿔주며, 상쾌한 오렌지와 부드러운 바닐라 에센셜 오일이 조화를 이룬 천연 유래향으로 샤워 시간을 향기롭고 상쾌하게 탈바꿈시켜 준다.

건강한 바디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봄 볕, 자외선으로부터 바디 피부를 지켜주는 것도 중요하다. 특히, 얼굴에 비해 바디 피부 선 케어는 소홀하기 쉬운데, 자칫 잘못하면 얼룩덜룩 그을리거나,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니 외출 중에도 틈틈이 선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일리의 ‘프레쉬 모이스춰 선미스트’는 가볍게 뿌려서 도포하는 미스트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인삼 추출물을 함유해 바디 라인을 더욱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는 것은 물론 레몬의 3배, 사과의 25배 비타민 C를 함유한 유자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상큼한 향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리며 은은한 광채까지 경험할 수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