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소년공화국’, ‘행복한 학교 만들기’ 찾아가는 특별공연 펼쳐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소년공화국이 제안하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 3가지 약속’인 ‘행복하게 인사하기’, ‘진심으로 안아주기’,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하기’를 소개하고 청소년들이 잘 지켜 나갈 수 있도록 약속했다.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소년공화국은 청소년과 선생님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행복한 학교 만들기’ 캠페인과 특별공연을 4월중에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한국청소년연맹 소개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교육과 상호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되어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81.4.13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이다. 현재는 전국 18개 시도, 8천여개 학교에서 32만 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시립 근로청소년복지관을 비롯한 전국 17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31주년을 맞아 “우리의 얼로 행복한 세상을 열자”라는 슬로건 아래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창의전략부
허우철 간사
02-842-9291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