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기적의TV 상담받고 대학가자’, 결정적 코치3 출간

뉴스 제공
tbs교통방송
2014-03-27 18:01
서울--(뉴스와이어)--2011년 5월 첫 방송 이후 현재까지 가장 앞선 대입 정보와 입시 컨설팅 상담으로 2,000여명의 1:1 맞춤상담 기록을 가지고 있는 국내 유일의 입시상담 프로그램 tbs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가 치열한 입시기록과 전략을 담은 <결정적 코치3> 를 출간했다.

2012년 첫 출간한 <결정적 코치 1> 에 이어 3번째 출간하는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 결정적 코치 3>는 방송을 통해 상담을 받고 대학에 합격한 학생의 사례가 담겨있기 때문에 실제 학생의 교과 성적과 모의수능성적, 비교과 활동 내역, 자기소개서 뿐만 아니라 면접 후기까지 생생하게 담겨있어 수시(학생부종합전형)를 준비하는 입시생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될 것이다. 2014학년도 수시에 합격한 149명의 합격 사례 중 학업우수자 입학사정관전형(학생부종합전형), 전공적합성 입학사정관전형(학생부종합전형), 잠재가능성 입학사정관전형(학생부종합전형), 교육기회균등 입학사정관전형(학생부종합전형) 등으로 나누어 합격 사례가 담겨 있기 때문에 이 책을 읽는 학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수시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최고의 스타 강사 27인과 25명의 수시 합격생 재능기부로 참여

27인의 국내 최고의 전문가 선생님(김학수, 김호성, 김태회, 남형주, 박권우, 박문수, 백승한, 서상원, 서홍석, 신동원, 오종운, 윤상형, 윤신혁, 이금수, 이석록, 이정수, 이정형, 이치우, 임병욱, 전경원, 정주원, 정제원, 조미정, 조효완, 최은경, 최진규, 하귀성)이 합격생의 성적과 비교과를 분석하고 합격비결을 제시하는 등 재능기부로 참여하여 더욱 의미있는 작업이 되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 <결정적 코치2>의 판매 인세 전액을 어려운 가정 환경임에도 대입합격의 영광을 얻은 학생 두 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교육의 공공성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으며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 결정적 코치 3> 도 판매 인세 전액을 장학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교육정보의 평등한 기회,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가 함께 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밤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1:1 대입상담 프로그램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는 무료로 대입 컨설팅을 하는 것은 물론, 더 많은 시민들에게 대입정보를 제공하고자 최고의 입시전문가가 설명하는 대학입시정보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 결정적 코치 3>의 도서 구입은 인터넷 서점 및 전국 대형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신의 스펙에 맞는 수시 전형 대비를 위한 최고의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tbs.seoul.kr

연락처

교통방송
텔레비전국 제작부
김현정 PD
02-311-5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