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201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4-03-28 13:24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의 후디스 산양분유가 ‘201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사,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 상은 품질의 우수성을 뛰어넘어 친밀감, 열정, 책임감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선정, 그들의 선도적인 마케팅전략을 소개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 육성의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자 만들어진 상이다.

178개 부문의 86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호감도, 구매율,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등 총 6가지 항목으로 소비자조사를 실시하여 브랜드 사랑지수(KBL Index)를 측정한 후, 권위있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회의 엄격한 서류심사를 거쳐 선정되었다.

일동후디스의 대표 상품인 후디스 산양분유/산양유아식은 유아식업계 최초의 로하스 인증 및 한국 소비자웰빙지수 1위에도 선정된 제품으로서, 세계적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방목한 산양유로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한 청정 프리미엄분유이다.

산양유는 모유와 같은 천연 A2 Milk일 뿐만 아니라, 단백질 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서 알레르기나 소화장애의 염려도 적다는 것이 특징. 후디스 산양분유는 쉽게 소화시킬 수 있고 황금변을 보게 해준다는 입소문이 널리 퍼져 최고급 분유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의 청정초지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하는 산양의 원유로 직접 만들기 때문에 신선하고 안전해서 엄마들의 큰 신뢰를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10년 이상 직접 먹여본 엄마들이 품질의 차이를 확인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되는 명품브랜드”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