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사이트갤럭시와 파트너 계약 체결…웹 유지보수 강화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03-28 13:52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전문 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웹페이지 및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인 (주)사이트갤럭시(대표 김동현)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주)사이트갤럭시는 한국건축가협회와 표준협회, KDI School 등 국내 유수의 공공기관 및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과 관련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주)사이트갤럭시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업체들은 구축 사이트의 유지보수가 철저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주)티멕스소프트 및 티베로기술정보 웹사이트인 테크넷 사이트에 이노릭스의 초고속·대용량 다운로드 솔루션인 InnoEX가 제공됨으로써 해당 웹사이트의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주)사이트갤럭시의 김동현 대표는 “최근 여러 웹사이트를 구축하면서 처리 데이터의 용량이 증가하고, 형태가 복잡해져 가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며 “InnoEX 솔루션 사용을 통해 이러한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처리하는 등의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InnoEX는 초고속·대용량 다운로드 기능 외에도, 전송 실패 후 재전송 시 이어받기와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브라우저 종속성 등에 상관없이 어떠한 OS에도 적용이 가능한 호환성, 대량의 폴더를 통째로 전송할 수 있는 편리한 UI(User Interface)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빅데이터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파일전송 역시 전문성을 요구하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테크넷 사이트는 물론, (주)사이트갤럭시가 진행하는 모든 프로젝트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