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팔, 웹소설 인기화제작 소개

- 북팔웹소설 3월 마지막주 화제작 소개

뉴스 제공
북팔
2014-03-30 11:48
서울--(뉴스와이어)--웹소설 북팔(www.bookpal.co.kr)에서 3월 마지막주 주간 웹소설랭킹과 화제작을 소개했다.

혜성 같은 작가의 등장이다. ‘숲속의고양이’ 작가의 작품 2개가 이번 주 북팔 랭킹 2자리를 차지했다. 그 중 1위를 차지한 작품은 길을 걷던 도중 부딪히면서 첫인상부터 비호감인 한 남자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2위에는 한 편의 동화 같은 이야기 ‘나의이야기’작가님의 ‘오드아이를 가진 얼음 공주’가 차지했다. 동아시아 통일 전쟁 시뮬레이션 한반도 핵전쟁에 대한 픽션을 그린 작품 ‘물연필’작가의 ‘코리아연방 프로젝트’가 로맨스물의 강세속에서 3위를 차지했다.

그 밖에 북팔은 금주의 화제작으로 “위험한 계약(타에린 작가)”과 “그녀와 그의 은밀한 사정(연우 작가)”을 추천했다.

“위험한 계약(타에린 작가)”은 지난 22년 간 불행한 삶을 살아온 지연우가 빚쟁이들에게 쫓기다 덜컥 마족과 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판타지 로맨스이다. 마계 서열 7위의 메르펠리우스. 그의 오른팔인 남자는 그녀에게 그의 아내가 되어 아이를 낳으라는 조건을 걸고 계약 이행을 주장하지만 정작 당사자인 그는 차갑기만 하다. 도대체 차갑기만 한 그의 속내는 무엇인지, 그의 오른팔이라는 남자의 꿍꿍이가 무엇인지, 이러한 상황 속에서 연우가 계약을 이행할 수 있는지. 작가는 수많은 궁금증을 독자들에게 던지고 있다. 이들의 미래를 알 수 있는 방법은 지금 당장 북팔로 가서 책을 읽는 방법밖엔 없다.

“그녀와 그의 은밀한 사정(연우 작가)”은 스카우트 받은 회사 첫 출근 날부터 조카의 향수 테러로 인해 독한 향기를 폴폴 뿌리며 지하철에 타고 한 여자에게 욕을 바가지로 먹는다. 그런데 그 여자가 알고보니 같은 회사 같은 팀의 직원이다. 내숭이라곤 담을 쌓았고 무식할 정도로 솔직한 그녀 때문에 골치 아픈 것은 기본, 없던 신경성 위염까지 생길 정도로 그의 생활이 뒤바뀌기 시작했다. 책소개가 남자 주인공의 시점으로 쓰여진 부분부터 다른 로맨스들보다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실 본문에서는 여주인공 초아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되지만, 속았다고 딴지를 거는 독자들은 없을 것이다. 일단 읽고 나면 주인공들이 내뿜는 통통튀는 매력에 푹 빠지게 될 테니까.

북팔은 스마트폰 기반의 전자책 콘텐츠 앱으로 누구나 손쉽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300만 북팔 앱 독자들에게 매주 500여종의 새로운 연재소설이 찾아간다.

북팔 소개
북팔은 소셜e북 서비스 회사로, 전자출판 및 판매, 스마트폰 기반의 eBook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북팔(bookpal)은 책(book)+ 친구(pal)라는 의미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 폰 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social eBook 서비스를 제공한다. 북팔은 누구나 쉽게 책을 출판하고 또 유통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작을 지원한다. 각종 현장 전문가, 파워블로거, 카페 운영자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진 분들의 출판 도전을 기대한다.

웹사이트: http://bookpal.co.kr

연락처

북팔
김형석 대표
010-3428-6925
이메일 보내기
트위터 @bookpalkore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ookp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