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하나SK카드와 ‘4월 만원의 써프라이즈’ 공동 실시

뉴스 제공
외환은행
2014-03-30 10:27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 www.keb.co.kr)은 하나SK카드(대표이사 정해붕, www.hanaskcard.com)와 공동으로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4월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봄바람, 꽃향기 가득한 봄날의 산책’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중에는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테마파크인 ‘서울랜드’의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대상은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의 모든 개인고객이며(체크카드 고객 포함) 전월 사용 실적에 관계없이 본인회원이라면 누구나 1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기간 중 1일 1회에 한하며 동반자 3인까지는 30%의 할인 혜택이 있다.

이번 행사는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의 고객들이 봄 기운이 가득한 서울랜드에서 모처럼 가족, 연인과 함께 부담없는 비용으로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동으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공동 진행하는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및 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롭고 유익한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양사를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울랜드 - 만원의 써프라이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외환카드 홈페이지 (www.yescard.com)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이재선 과장
02-3671-1737

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
이학충 차장
02-6399-3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