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전국원정대, 용산에서 마지막 무대 성황리에 개최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4-03-30 13:23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에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의 전국원정대 행사를 용산 아이파크몰 야외광장에서 29일 오후 1시 성황리에 개최했다.

검은사막 전국원정대는 27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 대전에 이어 29일 서울에서 ‘검은사막’ 2차 CBT 초대쿠폰을 제공하는 마지막 무대를 가졌다.

아이파크몰 야외광장 현장에는 700여명의 ‘검은사막’ 팬들이 모여 성황을 이뤘으며 가장 빠르게 대기열에 선 사람은 전날 오후 10시경부터 약 13시간 이상을 기다린 것으로 알려졌다. 3일간 진행된 전국 5군데 도시에서 총 3,000여명이 ‘검은사막’의 테스트 쿠폰을 얻기 위해 행사장을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검은사막’의 CBT 계정을 얻기 위한 팬들의 열렬한 반응에 관계자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다음 검은사막팀 함영철 팀장은 “‘검은사막’의 팬들을 직접 찾아뵙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 기대 이상의 많은 분들이 모여주셨다”라며 “검은사막에 대한 많은 분들의 큰 기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차 CBT 준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검은사막’은 블랙스톤 쟁탈을 축으로 한 MMORPG로, 힘과 부의 원천을 둘러싼 반목과 대립이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강렬한 액션과 전투 및 다양한 할 거리를 ‘검은사막’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검은사막’의 2차 CBT는 오는 4월에 시작되며, 약 3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umbl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김세미
02-6718-1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