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구교육원, ‘하일성 재능기부 야구교실’ 개설

- 제2의 류현진, 야구 꿈나무를 위하여

뉴스 제공
한국야구교육원
2014-03-31 11: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고의 야구교육기관인 한국야구교육원(대표 윤성근)은 2014년 야구시즌을 맞이하여 유소년 야구교육 활성화를 위해 ‘하일성 재능기부 야구교실’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배우기 어려웠고 많은 비용이 들던 야구를 어린이들이 ‘집 가까운 곳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수도권 50개 지역에서 강습을 해왔고 차후 전국으로 유소년야구교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대한민국 대표 해설가인 하일성 위원은 “야구는 두뇌 스포츠이며 신체균형발전을 도모하는 최고의 스포츠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운동이고 단체훈련을 통해서 인내력, 양보심, 사회성을 길러주어 자녀들이 글로벌 리더로 당당히 성장하는데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하일성 야구교실을 기초 체력훈련부터 체계적인 야구수업까지 야구 꿈나무들을 위한 수준 높은 야구교실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본 야구교실은 야구인들의 재능기부 방식으로 이루어져 교육비는 무료이고 소정의 재료비만으로 진행되어 지방자치단체(서울시, 경기도 등)나 학교에서 직접 운영하는 야구교실 수업료의 반값 정도여서 사교육비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

훈련은 주말에만 이루어져 학습에 지장이 없으며 7세부터 중1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수업은 고학년반, 저학년반으로 나뉘어 진행되고 각 팀별 정원은 25명이다.

하일성 재능기부 야구교실 가입은 한국야구교육원에서 직접 전화로 신청하거나 스마트폰에서 한국야구교육원 앱을 다운 받으면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국내 3대 소셜업체인 위메프, 쿠팡, 티몬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대표번호 1800-6901로 하면 된다.

한국야구교육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pp0231416901
한국야구교육원 네이버 N스토어 다운로드: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1095049

한국야구교육원 카페: http://cafe.naver.com/kobba

한국야구교육원소개
한구야구교육원은 1995년 설립된 국내 최고의 야구교육기관으로 야구전문출판 및 50개지역에서 전국 최대규모의 유소년 야구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ll.or.kr

연락처

한국야구교육원
윤성근 대표
02-3141-69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