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 ‘레이디가가 라인’ 공개

뉴스 제공
아이올리
2014-03-31 14:35
서울--(뉴스와이어)--여성패션 브랜드 ‘에고이스트’가 패션 아이콘 레이디 가가를 주제로 한 ‘레이디 가가 라인’을 선보였다.

브랜드에 따르면 레이디 가가 라인은 에고이스트가 상반기 프로모션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것이다. 기존의 에고이스트만의 완벽한 핏감에 레이디 가가의 팝하고 영한 감성이 더해졌다.

이번에 출시된 ‘레이디 가가 라인’은 감도 높은 다양한 그래픽의 티셔츠와 셔츠, 모자류 등이 주를 이룬다. 특히 눈에 띄는 상품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레이디 가가의 신곡 Artpop 활자 프린팅이 더해진 셔츠. 이 외에도 레이디 가가의 얼굴이 프린팅 된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롱티, 유행하는 크롭티, 그의 이름을 자수로 새겨 넣은 스냅백 등 아이템이 있다.

한편 에고이스트는 전국 에고이스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aiolimall.com)를 통해 ‘레이디 가가 라인’을 판매할 예정이다. 4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은 롯데 본점·노원·잠실·창원점, 신세계 강남점·경기점, 현대 신촌점 등 총 7개 에고이스트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올리 소개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리지, 플라스틱 아일랜드, 에고이스트 이너웨어 등 여성복 브랜드 제조 유통 기업이다.

연락처

아이올리
홍보실
02-2017-2126

아이올리
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
이대연
02-922-9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