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창문형필터 ‘3MTM 자연환기시스템’ 봄철 황사대비 할인 이벤트 진행

-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위메프 통해 최대 34% 할인 판매

- 한국쓰리엠 공식 페이스북 통해 퀴즈 이벤트 진행하고 풍성한 선물 제공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14-04-01 08:52
서울--(뉴스와이어)--실내 미세먼지 농도를 줄이기 위해서는 하루에 두 번 이상 15분 정도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해야 한다. 하지만 요즘 같은 황사시즌에는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 때문에 창문을 열기가 불안하다.

이에 한국쓰리엠(대표 정병국)은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소셜커머스 위메프(www.wemakeprice.com)에서 3MTM 자연환기시스템(이하 3M 자연환기시스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일 발생하는 미세먼지와 봄철 황사를 대비해 건강한 실내 환경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으로 3M 자연환기시스템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쓰리엠 필터사업부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3M 자연환기시스템은 황사와 미세먼지 걱정 없이 집안의 공기를 환기할 수 있는 창문형 필터다.

프레임 형태로 기존 창틀에 누구나 손쉽게 설치해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해도 외부 공기 중의 황사, 미세먼지, 매연 등 오염물질과 꽃가루 등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감소시켜 실내의 공기오염을 막아준다.

특히 필터 원단에는 3M의 대표적 핵심 기술인 미세표면복제기술을 적용해 필터의 표면이 열린 구조로 되어 있어 통기량이 높고 반영구 정전처리기술로 인체에 유해한 미세입자 포집 성능이 우수하다. 또 빗물유입 방지기능이 있어

비가 올 때 창문을 열어도 빗물이 들이치는 걱정 없이 환기할 수 있으며, 시선차단 효과로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3MKorea)을 통해 ‘미세먼지 탈출 넘버원’ 이벤트를 오는 4월 3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미세먼지 및 황사와 3M 자연환기시스템에 관한 OX퀴즈를 풀고 정답을 모두 맞춘 유저 40명을 선정해 3M 자연환기시스템, 3M 두들더스터, 3M 스카치브라이트 크린스틱 더블액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물로 준다.

한국쓰리엠 필터사업부 박평 팀장은 “3M 자연환기시스템은 황사철 건강한 실내 생활을 유지해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3MTM 자연환기시스템은 3M 온라인지정쇼핑몰 퓨어몰(www.puremall.co.kr)을 비롯해 11번가, 인터파크 등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한국쓰리엠 홍보대행
KPR
김우진
02-3406-22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