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새 웹사이트 공개

2014-04-01 11:45
서울--(뉴스와이어)--이전 Emerson Network Power의 임베디드 컴퓨팅 및 전력 사업부인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가 새로운 웹사이트 www.artesyn.com을 공개했다. 새로운 사이트는 Artesyn의 시장 선도 임베디드 컴퓨팅 및 전력 변환 제품 및 기술에 관한 중요한 정보와 기능에 대한 빠르고 손쉬운 액세스를 제공하는 사용자를 위해 고안되었다.

Artesyn은 이 새로운 사이트로 전력 공급을 위한 검색 방법의 더욱 광범위한 다양성, 애플리케이션 또는 업종 별 컴퓨팅 제품의 더욱 간단한 구분 및 간결화된 연락 프로세스를 포함한 다수의 개선사항을 실행하였다. 새로운 www.artesyn.com은 방문자들에게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표준 ac-dc 및 dc-dc 전원 공급을 제공하며, 회사 자체가 설계하고 제조한 ATCA 솔루션의 가장 완전한 포트폴리오, 파워 아키텍처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한 가장 광범위한 VME 보드와 더불어 다수의 업계를 위해 혁신적인 컴퓨팅 및 전력 솔루션을 제공한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의 사장인 Stephen Dow는 “이 웹사이트는 현재 당사 브랜드의 모습과 정신을 포착하며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우리의 능력을 보여준다. 믿을 수 없을 만큼의 데이터와 문서량을 완전히 새로운 기술 인프라로 이전하여, Artesyn의 동종 최고의 임베디드 컴퓨팅 및 전력 기술에 대한 고객의 액세스를 개선한다. 새로운 www.artesyn.com은 우리 기업의 역사에 자랑스러운 이정표이다”고 말했다.

Artesyn의 고객으로부터 신뢰 받는 파트너가 되기 위한 노력과 일관되어, 이 기업은 방문자들이 임베디드 컴퓨팅 및 전력 변환 필요에 대해 최고의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주는 콘텐츠로 이 웹사이트가 더욱 애플리케이션 지향적이 되도록 개발하고 있다. 최신 제품 출시, 사업 활동, 기업 이정표 및 행사에 대한 소식을 고객 및 파트너에게 계속 전달하기 위해 Artesyn 웹사이트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된다.

회사 로고

http://release.media-outreach.com/release.php/Images/1489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소개
아티슨 임베디드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컴퓨팅, 의료, 군사, 우주항공을 비롯하여 다양한 산업에서 요구하는 신뢰성 높은 파워 컨버젼 및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정상급 기업이다.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 효율적인 첨단 네트워크 컴퓨팅 및 파워 컨버젼 솔루션을 통해 위험을 경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티슨의 기술력은 40년 이상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아티슨은 우수한 9개 개발 센터, 세계적 수준의 제조 시설 5곳, 전세계 개설된 영업 및 지원 센터에 20,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연락처

Alice Hui
+852 2176 3548
이메일 보내기